전주 로컬푸드 직매장 전주 푸드직매장 송천점, 전주 로컬푸드, 이 블로그는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은 솔직한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전통순대

 

 

전주 참순대에서 나온 '영양 가득 전통순대'.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사진을 너무 못 찍어서 아쉽네요. 먹느라 사진 찍는 걸 잊었네요. 최근에 전주 푸드직매장 송천점에 다녀왔는데, 이곳에서 구매했습니다. 

 

전주푸드직매장

 

전주 푸드직매장 송천점, 주차공간 나름 넉넉합니다.

 

 

DJI MAVIC AIR 매빅 에어 드론, 사용 간단한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콤보를 사야하는 이유, 4k촬영 몇

DJI MAVIC AIR 매빅 에어 드론 사용 후기. 이 블로그의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사용한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DJI에서 '매빅 에어 2, 매빅 미니 2'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매빅 에어 1' 사용기

itrum.tistory.com

드론은 서울을 벗어날 때마다 들고 다니는데, 참 유용하게 사용 중입니다. 드론 촬영 개 꿀잼.

 

 

 

 

 

 

 

전주푸드직매장 송천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천마산로 130

 

송천점

 

전주 푸드 직매장 송천점은 전주푸드 생산 출하 기준에 따라 재배된 것이 확인된 생산물(전주 푸드 인증), 건강한 로컬푸드 식재료를 팔고 있는 매장이라고 하네요.

 


 

전주 참 순대 '영양 가득 전통순대' 소개.

 

 

전주순대

 

이곳에서 전통순대 1kg 샀어요. 

전주 참 순대, 영양 가득 전통순대, 깨끗하고 맛있는 안심 먹거리.

 

냉동순대

 

전통순대는 냉동식품입니다. 

원래는 500g에 6000원짜리 전통순대를 사려고 했는데, 잘못 고르고 계산을 마치고서야 내가 1kg를 구매했구나 깨달았어요. 

 

 

근데, 어찌 보면 잘못된 선택이 더 좋은 결과를 만들었어요. 어머니께서 이 전통순대를 굉장히 좋아하셨거든요.

 

순대제품

 

전주 참 순대, 영양 가득 전통순대. 제품 정보: 떡볶이와 순대의 만남. 야채랑 순대의 만남, 캠핑과 순대의 만남, 곰탕과 순대의 만남. 

순대가 캠핑용으로 굉장히 좋은 아이템인듯해요. 전주에서는 순대를 편 마늘에 초장 찍어서 먹는데, 그 맛에 너무 반했어요. 간단하게 순대, 마늘, 초장, 소주 정도만 준비해서 야외에서 친구들과 함께 하고 싶네요. 어서 코로나 물러나길.

 


 

전주 푸드 직매장에서 소개하는 순대 조리 방법(팁).

 

순대조리

 

찜: 겉 보장을 벗겨 짐통에 넣고 채반에 받쳐 10~15분 익힌다. 

전자레인지: 포장지를 약간 뜯어 3분 정도 데운다. 전자레인지 700w 기준.

 

 

설명서에 적힌 대로 비닐 때 통째로 끓이면 불의  세기에 따라 터질 수도 있고, 물과 포장재 외부의 이물질이 혼입 될 수 있어요.

이 저 정말 제품 순대 조리 꿀팁이네요. 경험에서 우러나온 조리 방법이라 믿고 따라야겠어요. 

 


 

전주 참 순대 '영양 가득 전통순대' 후기.

 

피순대

 

어머니가 굉장히 좋아하셨어요.

속이 온갖 내용물로 가득 찬 순대(병천순대 피순대 같이)를 좋아하셔요.

 

전주전통순대

 

전주 참 순대 '영양 가득 전통순대', 구매한 날 먹을 때는 짐통에 쪄서 조리하고, 깻잎, 마늘, 고추, 초장, 쌈장 등 온갖 식재료와 함께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온 가족이 함께 좋은 시간 보냈어요.

 

 

그런데 며칠 뒤, 냉동실에 남은 순대를 좀 훑어보니, 사진을 너무 안 맛있게 찍어서 전주 참 순대에 미안하네요. 사진은 이래도 맛은 좋아요. 

 


 

'전주'하면 피순대가 유명해서, 전주 방문하면 순대  챙겨 먹고 있어요.

 

 

동원순대집 막창순대 모듬전골 후기, 전주 현지인 추천 피순대 식당 맛집

전주영화제 방문하러 전주 갔습니다. 나름 영화제도 보고, 전주 여행했습니다.전주에 친구가 거주하고있어서, 덕분에 피순대 맛집 방문했습니다. 2019/05/05 - [문화 생활/축제 공연 여행] - 전주영

rumbing.tistory.com

 

전주, 조점례 남문 피순대 솔직 후기.

전주 남부시장 조점례 남문 피순대 후기. 피순대 먹고왔습니다. 방송에도 여러번 소개된 전주 남부시장안의 '조점례 남문 피순대'입니다. 방송에 자주 소개되오는 집이며, 남부시장안 가게들 중

rumbing.tistory.com

 

전주에서 순대는 어딜 가나 평균 이상으로 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시중의 비닐 순대에 너무 지겨웠는데, 전주 가서 이런저런 색다른 순대를 많이 접해보고 반했어요.

한국, 생활, 순대, 피순대, 전통순대, 맛집, 캠핑, 조리방법, 전주, 전북, 여행, 순대맛집, 먹거리, 제품, Korea, Life, Sundae, Pisundae, Traditional Sundae, Restaurant, Camping, Cooking Method, Jeonju, Jeonbuk, Travel, Sundae Restaurant, Food, Products.

 

전주한옥마을 드론으로 한눈에 둘러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