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천북 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후기,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천북농협

 

 

 

경북 경주시 천북농협에 다녀왔어요.

경주까지 왕복 교통은 공짜였지만, 물건은 내돈주고 내가 골라서 샀어요.

 

 

 

천북면

 

 

경주 천북농협은 로컬푸드직매장이 있어요.

이 지역에서 생산한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어요. 

최근 감염병 탓에 면역력과 믿을 수 있는 식재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고 해요. 그 덕분에 로컬푸드직매장의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하네요.

 

 

로컬푸드

 

 

 

저도 앞으로 서울을 벗어나 지방 도시에 가게되면, 꾸준히 로컬푸드 매장에 방문해 보려고 생각중이예요. 믿을 수 있는 식재료이기도 하고, 지역마다 특징있는 식재료를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DJI MAVIC AIR 매빅 에어 드론, 사용 간단한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콤보를 사야하는 이유, 4k촬영 몇

DJI MAVIC AIR 매빅 에어 드론 사용 후기. 이 블로그의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사용한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DJI에서 '매빅 에어 2, 매빅 미니 2'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매빅 에어 1' 사용기

itrum.tistory.com

그리고 서울을 벗어나면 드론을 띄우기 좋아요.

드론 가지고 노는건 정말 재밌어요. 

 

 

천북농협 로컬푸드직매장 

경북 경주시 천북면 모아동산길 8 

 


 

경주 천북 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소개.

 

 

천북농현 로컬푸드 직매장은 '극심한 가뭄과 폭염을 이겨낸 우리 농가의 싱싱한 농작물입니다. 정성으로 소량이지만 싱싱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이라고 합니다.

 

 

로컬푸드직매장

 

 

로컬푸드 직매장 커요. 건물도 크고, 규모도 커요. 상품도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어요.

천북 로컬푸드 직매장의 특징적인 점은 두부를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어요. 사진 왼쪽 구석에 보세요. 매장안에서 청결하게 두부를 직접 만들고 있고, 손님들도 두부를 꼭 사가더라고요.

천북 로컬푸드 두부를 저도 잠시 구경했는데, 고소한 냄새에 하나 구매 하고 싶었어요. 집까지 가는길이 너무 멀어서 구입하진 않았는데, 너무 아쉽네요. 

로컬푸드 직매장을 돌아다니면 실제 농산물을 생산한 생산자(농부)가 직접 물건을 진열하고, 상품에 스티커를 붙이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러 모습을 볼 때면 굉장히 신뢰가가요. 

 

 

경주법주

 

 

과거에 경주 지인에게 선물로도 받아보고, 직접 경주 편의점에서 구입한 적이 있는 '경주 법주 700ML'입니다.

로컬푸드직매장에서는 경주법주를 굉장히 저렴하게 팔고 있네요. 편의점에비해 1200원이나 저렴합니다. 

 

2020/06/10 - [문화 생활/맛집 먹을거] - 경주 법주 선물세트(백호) 후기 리뷰 추천, 청주
 

경주 법주 선물세트(백호) 후기 리뷰 추천, 청주

경주 법주 후기 리뷰 추천. 추석 명절 때 경주 지인에게 선물받은 경주 법주 후기 입니다. 경주 법주는 경주 전통주인가 봅니다. 경주 교촌마을에 '교동법주'는 전통주가 확실합니다. 교동 법주

rumbing.tistory.com

 

경주시내 어느 편의점에 들어가도 경주 법주를 구입할 수 있어요.

경주 편의점에서는 약 1만원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요. 

 

 

 

감말랭이

 

 

포장이 정갈하게 된 경주 로컬푸드 감말랭이 입니다. 

로컬푸드 직매장에 들린김에 집에 계신 부모님에게 전화드렸더니 감말랭이가 드시고 싶답니다. 그래서 골랐어요. 

 

 

말린감

 

 

다른 말린 과일 제품에 비해 포장이 정갈함이 눈에 띄어서 선택했어요.

사다가 거실에 두었더니, 어머니께서 티비보실 때마다 드시곤 합니다. 

 

 

간식

 

 

경주 천북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감말랭이, 조카도 호기심에 먹어보고는 계속 먹더라고요.

맛이 괜찮나봐요. 

 

 

 

간고등어

 

 

경주 천북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간고등어 입니다. 

동해 바다을 끼고 있는 경주답게 경주에서 제조한 수산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한국 바다에서 잡힌 고등어 인가봐요. 원산지가 국산인 고등어네요. 

 

 

고등어구이

 

 

조리한 간고등어 사진을 너무 성의 없게 찍긴했지만, 집에서 맛있게 구워 먹었어요.

간고등어는 순환기질환인 심장병, 동맥경화 등의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