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에서 냉동 피자 후기, 냉동 피자, 수입 피자, 피자, 인스턴트 피자, 살라미 피자, 피자, 피자 추천, 피자 후기, 마트 피자.



원산지 독일닥터 오토커 리스토란테 살라미 피자 입니다. '살라미' 공기 중에 말려 발효시킨 가공 육입니다. 살라미는 육류를 보관하기 위한 방법으로 발전했으며, 언제나 신선한 고기의 맛을 내었습니다. 살라미는 슬로 푸드로써 유럽과 아메리카 지역에서 각광받고 있습니다.


살라미의 짭쪼름한 맛을 기대하며 구매했습니다. 피자는 햄 토핑의 비주얼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순식간에 한 판 해치우고 후기 남겨봅니다.




닥터 오토커, 리스토란테 살라미 피자 소개.

Dr. Oetker, Ristorante PIZZA SALAME.



THIN & CRISPY PIZZA with salami and cheese.

Frozen 320g NET. Serving Suggestion.


리스토란테 살라미 피자 (살라미 12.3%).

원산지 독일. 

가열하여 섭취하는 냉동식품.

내용량 320g, 860kcal.



원재료.

밀가루, 토마토퓨레, 치즈, 살라미, 채종유, 효모, 설탕, 소금, 정제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바질, 변성전분, 오레가노, 파프리카, 후추, 가수분해식물성단백질, 말토덱스트린, 카라멜화설탕, 로즈마리추출물.

 

 


해동방법 및 조리방법(조리기구의 종류에 따른 권장온도와 조리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리스토란테 피자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

오븐: 별도의 해동없이 200°C로 예열한 오븐에서 약 10~12분간 조리하여 드십시오.



2.오븐없이 리스토란테 피자를 막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

프라이팬: 별도의 해동없이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반 스푼 두리고 피자를 올린 후 피자의 가장자리에 물을 두 스푼 정도를 두른 뒤 뚜껑을 덮고 가장 약한 불에 10~12분 정도 조리하여 드십시오.


3. 빠르고 간편하게 리스토란테 피자를 먹는 방법.

전자레인지: 상온에서 약 15분간 해동한 후 전자레인지 종류에 따라 약 3~5분간 조리하여 드십시오. (해동없이 긴급하게 드셔야 할 경우 전자레인지에 5분 이내로 조리.)



기타 주의: 이미 냉동된 바 있으니 해동 후 재냉동 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영양정보: 320g, 860kcal. 나트륨 1840mg, 탄수화물 83g, 당류 10g, 지방 44g, 트랜스지방 0.6g, 포화지방 15g, 콜레스테롤 65g, 단백질 33g.




●닥터 오토커, 리스토란테 살라미 피자 후기.



살라미 피자의 냉동 상태 모습입니다.

큼지막한 살라미가 피자의 대부분을 덮고 있습니다. 살라미에 하얀 점박이 지방들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치즈와 토마토 퓨레가 바탕이 되어 있습니다. 치즈는 모짜렐라 치즈와 에담치즈가 올려져 있습니다.



닥터 오토커 살라미 피자, 전자렌지로 조리한 모습입니다.



살라미 피자의 맛은 짭니다. 살라미는 원래 보관을 목적으로 가공한 햄이기에, 고기를 소금에 절입니다. 덕분에 짭쪼름 하면서 고기의 발효된 깊은 향이 감돕니다. 살라미는 짠맛에 먹는 햄입니다.

 

 


살라미의 식감은 쫄깃 합니다. 그리고 햄이 되게 짭니다. 살라미 피자를 음식을 먹는것만으로 뭔가 죄짓는 기분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음식을 좀 싱겁게 먹는편이라 더 그러합니다.


하지만, 기름진 짠맛에 취해 스스로에게 죄짓는 기분은 행복과 만족감을 줍니다. 어떤 금지된것을 몰래 하는 응큼한 기분입니다.



살라미의 가공육 탓인지 매우 기름집니다. 


그 전에 먹었던 '리스토란테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간단히 치즈피자)'와 비교해 본다면, 살라미 피자가 더 기름지고 짠 느낌입니다.


2018/08/06 - [문화 생활/맛집] - 냉동피자후기, 리스토란테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닥터 오토커 /홈플러스


'살라미 피자'는 '치즈 피자'보다 더 기름지고 짠맛이지만, 살라미 피자는 콜레스테롤, 지방, 나트륨 함량이 치즈피자 보다 더 적습니다. 또한 단백질 함량은 높아서, 치즈피자보다 살라미 피자가 더 건강한 피자 입니다. 


그래도 두 피자를 비교한다면, 치즈 피자를 구매하겠습니다. 치즈의 묵직함과 쿰쿰한 향이 매우 기분 좋았습니다. 살라미는 너무 짭니다. 



그래도 살라미 피자 맛있습니다. 빵위에 치즈, 토마토퓨레, 살라미의 조화는 몹시 행복함을 줍니다. 녹색의 바질의 향이 은근하게 퍼지고, 붉은 토마토의 시큼함과 치즈의 쿰쿰함이 입안가득 만족감을 줍니다. 오늘 좀 짜고 기름지게 먹더라도 어차피 운동할텐데 다 괜찮습니다.


닥터 오토커 리스토란테 냉동피자의 상자에는 크리스피(바삭하다)라고 적혀 있지만, 전자레인지로 조리해서 그런지 바삭함은 없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