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에서 냉동 피자 후기, 냉동 피자, 수입 피자, 피자, 인스턴트 피자, 살라미 피자, 피자, 피자 추천, 피자 후기, 마트 피자.



원산지 독일의 닥터 오토커 리스토란테 모짜렐라 피자 입니다.

'모짜렐라 치즈' 이탈리아에서 유래한 치즈입니다. 과거에는 물소 젖으로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일반적인 우유로 (젖소의 젖) 만듭니다. 모짜렐라의 식감은 흰색 고체이지만 젤리처럼 말랑말랑합니다. 특히 피자에 사용되는 치즈로 유명합니다.


모짜렐라 치즈는 피자에 항상 들어있는 부수적인 재료로만 생각했는데, 모짜렐라가 주인공인 피자를 구매해보았습니다. 포장에 사진이 너무 이뻐서 선택했습니다. 




●닥터 오토커, 리스토란테 모짜렐라 피자 소개.

Dr. Oetker, Ristorante PIZZA MOZZARELLA.



THIN & CRISPY PIZZA with Mozzarella cheese and cherry tomatoes.

Frozen 335g NET. Serving Suggestion.


리스토란테 모짜라 피자 (모짜렐라치즈 21%).

원산지 독일. 

가열하여 섭취하는 냉동식품.

내용량 335g, 825kcal.



원재료.

밀가루, 토마토퓨레, 모짜렐라치즈, 방울토마토, 채종유, 에담치즈, 정제수, 효모, 바질, 소금, 설탕, 파슬리, 시금치, 변성전분, 마늘, 레몬주스, 후추, 가수분해식물성단백질,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말토덱스트린, 고추(카이옌), 카라멜화설탕, 로즈마리추출물.


기타 주의: 이미 냉동된 바 있으니 해동 후 재냉동 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영양정보: 335g, 825kcal. 나트륨 1320mg, 탄수화물 77g, 당류 9g, 지방 43g, 트랜스지방 1g, 포화지방 15g, 콜레스테롤 55g, 단백질 33g.



해동방법 및 조리방법(조리기구의 종류에 따른 권장온도와 조리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리스토란테 피자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

오븐: 별도의 해동없이 200°C로 예열한 오븐에서 약 10~12분간 조리하여 드십시오.


2.오븐없이 리스토란테 피자를 막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

프라이팬: 별도의 해동없이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반 스푼 두리고 피자를 올린 후 피자의 가장자리에 물을 두 스푼 정도를 두른 뒤 뚜껑을 덮고 가장 약한 불에 10~12분 정도 조리하여 드십시오.


3. 빠르고 간편하게 리스토란테 피자를 먹는 방법.

전자레인지: 상온에서 약 15분간 해동한 후 전자레인지 종류에 따라 약 3~5분간 조리하여 드십시오. (해동없이 긴급하게 드셔야 할 경우 전자레인지에 5분 이내로 조리.)

 

 




●닥터 오토커, 리스토란테 모짜렐라 피자 후기.


모짜렐라 치즈 피자 정보를 적다보니, 방울토마토를 영어로 체리 토마토라고 부르는걸 알게되니 뭔가 신선하네요.



냉동된 피자 위에 실제 방울 토마토가 올려져 있습니다. 닥터오토커의 피자를 몇번 접해보니, 포자의 사진과 정말 똑같은 내용물이 들어있습니다. 이 브랜드의 피자는 전체적으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닥터 오토커 리스토란테 피자 추천합니다.


이때까지 총 3가지의 '리스토란테 피자'를 먹어보았습니다. 

2018/08/06 - [문화 생활/맛집] - 냉동피자후기, 리스토란테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닥터 오토커 /홈플러스

2018/10/08 - [문화 생활/맛집] - 냉동피자, 리스토란테 살라미 피자 -닥터 오토커 /홈플러스.


정말이지, 뭐하나 모난거 없이 가격대비 양이 푸짐하고, 토핑도 듬뿍 올려있고, 맛있습니다. 정말 매우 매우 만족스러운 피자 입니다. 순위를 매겨보자면, 1위 입안가득 치즈가 담기는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2위 짭조름한 고기향이 담기는 살라미 피자, 3위는 상큼 쿰쿰한 모짜렐라 피자 입니다. 



전자레인지로 모짜렐라 피자를 조리 했습니다. 정말 색감이나 보여지는 촉감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입에 넣기도 전부터 황홀했던 기억이 납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너무 맛있습니다. 쫄깃하면서 입에서 녹아내립니다. 저도 치즈와 함께 살살 녹아내립니다. 



모짜렐라 피자 맛있습니다. 모짜레라 치즈가 정말 졸깃하면서 부드럽습니다. 짜잉 얇고 간결해서 밀가루맛이나 빵의 고약한 향이 없습니다. 매우 좋습니다. 


바질향과 토마토의 향이 강합니다. 바질과 토마토의 향이 매우 매우 주화롭습니다. 사진만 봐도 그 상큼한 향이 떠올라서 침이 고일 정도입니다. 피자를 먹으면서도 매우 건강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바질향은 그 녹색의 짭쪼름한 맛입니다. 녹색 풀의 향은 언제나 기분 좋습니다. 토마토 퓨레, 그이상의 실제 냉동된 토마토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새콤, 시큼, 쿰쿰'합니다. 



피자를 조리하면, 피자 위에 올려진 하얗고 동그란 모짜렐라 치즈가 살며시 흘러내립니다. 먹으려도 피자를 들어올려도 슬금슬금 묵직하게 흘려내려갑니다. 모짜레라 치즈가 서서히 움직이는 그 모습이 매우 기분 좋습니다.


게다가 입안가득 졸깃하면서 부드러운 치즈가 한움큼 담기고, 씹으며 바질향과 토마토의 상큼함이 매우 잘 어우러집니다. 좋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