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에서 냉동 피자 사먹었습니다.

원산지 독일의 닥터 오토커 리스토란테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입니다. '콰트로 포르마지' 네가지 치즈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제품 포장 사진에 치즈가 한가득 있어 보여서 구매했습니다. 피자는 치즈가 생명입니다. 순식간에 한 판 해치우고 후기 남겨봅니다.



THIN & CRISPY with four varieties of cheese. 얇고 바삭, 4 종류의 치즈가 함께.



 

 


닥터 오토커 리스토란테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홈플러스 냉동피자 소개.

가격 5000원.



해동방법 및 조리방법(조리기구의 종류에 따른 권장온도와 조리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리스토란테 피자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

오븐: 별도의 해동없이 200°C로 예열한 오븐에서 약 10~12분간 조리하여 드십시오.


2.오븐없이 리스토란테 피자를 막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

프라이팬: 별도의 해동없이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반 스푼 두리고 피자를 올린 후 피자의 가장자리에 물을 두 스푼 정도를 두른 뒤 뚜껑을 덮고 가장 약한 불에 10~12분 정도 조리하여 드십시오.


3. 빠르고 간편하게 리스토란테 피자를 먹는 방법.

전자레인지: 상온에서 약 15분간 해동한 후 전자레인지 종류에 따라 약 3~5분간 조리하여 드십시오. (해동없이 긴급하게 드셔야 할 경우 전자레인지에 5분 이내로 조리.)


원재료명 및 함량

밀가루, 토마토퓨레, 모짜렐라치즈, 에담치즈, 휘핑크림, 채종유, 에멘탈치즈, 정제수, 효모, 블루베인드치즈, 설탕, 소금, 바질, 간장, 변성전분, 엑스트라버진올리브오일, 향신료, 오레가노, 가수분해식물성단백질, 말토덱스트린, 마늘, 카라멜화설탕, 로즈마리추출물



제품명: 리스토란테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RISTORANTE PIZZA QUATTRO FORMAGGI.


지츠: 모짜렐라치즈11%, 에담치즈11%, 에멘탈치즈4.2%, 블루베인드치즈0.7%.


원산지: 독일.


제조업소명: 닥터, 오토커 티프쿠흘프로덕트 위튼버그 케이지.

내용량: 340g, 890kcal.


기타 주의: 이미 냉동된 바 있으니 해동 후 재냉동 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영양정보: 340g, 890kcal. 나트륨1430mg, 탄수화물 81g, 당류 10g, 지방 47g, 트랜스지방 1g, 포화지방 21g, 콜레스테롤 85g, 단백질 36g.

 

 




● 후기, 닥터 오토커 리스토란테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홈플러스 냉동피자.


피자를 계속 따뜻하게 먹기위해 나누서 조리했습니다.


닥터 오토커 리스토란테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는 제품 정보에도 나와있듯이 치즈 베이스에 치즈가 토핑인 치즈 피자 입니다. 



냉동상태 모습을 보아도 온통 치즈 투성이 있습니다. 빵과 토마토 퓨레, 그리고 치즈. 녹색의 점들은 바질입니다.


지츠를 이만큼 먹으면 혈관에 기름이 가득차오를거 같습니다. 하지만 치즈를 먹어도 콜레스테롤 수치는 오르지 않는다고 합니다. 치즈 한가득 먹어도, 피에 기름 안낍니다. 다만 피자의 기름기는......

 

 


·전자레인지, 조금 과하게 조리.


릇한 치즈가 빵위에 한가득 올려있습니다.


맛은 맛있습니다. 부드럽고, 향이 너무 좋습니다. 입에 들어가면 쉰느낌의 그 어떤, 우유의 쉰 느낌의 향이 납니다. 매우 좋습니다. 매력있습니다. 그리고 바질향인지, 향식료의 향인지 그 쌉싸름한 향의 조화매우 기분 좋게 만들어 줍니다. 


치즈는 빵과 함께 입안을 가득 채워줍니다. 치즈가 기름지면서도 매우 부드럽습니다. 치즈의 부드러움이 입안 가득 들어오는데, 너무 행복했습니다. 치즈가 정말 많습니다. 약간 오바해서 말하면, 시카고 피자 보다 조금 덜하게 입안 한가득 들어옵니다. 어찌보면 시카고피자의 치즈와 빵의 비율과,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의 빵과 치즈 비율은 비슷할 수도 있습니다. 덕분에 입안에서 느껴지는 치즈의 양은 시카고 피자 못지 않습니다.

 

 


가격(5000원)도 저렴하고, 제품 포장에 씬(thin)이 적혀있어서 얇은 빵위에 조금씩 이것저것 올려 있을 줄 알았는데, 정말 치즈가 입안 한가득 들어옵니다. 생각지도 못한 매력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치즈만 한가득 먹으며, 느끼하다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토마토 퓨레의 상큼함이 피자를 놓지 못하게 만들어 줍니다. 덕분에 많이 느끼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제품포장에 적힌 바삭한(crispy)는 느끼지 못했습니다. 매우 수분감 촉촉하고 기름진 피자 입니다. 치즈와 토마토 소스 때문인지 매우 촉촉합니다. 



제품 포장에 적힌 '얇고 바삭한(thin and crispy)'식감은 전자레인지로는 불가능한거 같습니다. 피자를 전자레인지로 3번을 나눠서 조리했는데, 빵은 기름기에 젖어 눅눅했습니다. 일반적인 피자의 느낌이었습니다.


2018/07/31 - [문화 생활/사용후기] - 노브랜드 전자레인지, 1년 사용 솔직한 후기.

피자를 삼킴 후 남는 짠맛, 고소함, 매콤새콤한 후추향 그리고 그리움과 아쉬움. 맛있습니다. 


·전자레인지, 조금 과하게 조리.


생각보다 얇지 않은 빵과 수분감 가득, 치즈 한 가득, 치즈향과 바질 향 가득, 매우 만족스럽고 사랑스러운 닥터 오토커 리스토란테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