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마트, 홈플러스에서 낙지 볶음밥 구매했습니다. 큰거 사두고 두고두고 먹으려고 대형 냉동 볶음밥을 선택했습니다. 



낙지의 효능.

낙지는 풍부한 영양성분을 가지고 있어 스태미어 식품으로 꼽힙니다.

콜레스테롤의 양을 조절하는 역할을 합니다.

철분이 풍부해 빈형을 예방해 줍니다.

DHA성분이 풍부하여 뇌기능을 돕습니다.

각종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간장기능을 강화시킵니다.



CHEILJEDANG.

Chef's SOLUTION. 쉐프 솔루션. 쉐프 솔루션은 CJ제일제당이 만든 식자재 전문 브랜드 입니다.

낙지와 매콤한 고추장이 잘 어우러진 낙지 볶음밥.


가격 8000원.


1.5kg(300g×5개). -18도 이하 냉동보관. 쌀 60.17% , 낙지 15.73%, 고추장 1.24%.


CJ낙지볶음밥. SMALL OCTOPUS FRIED RICE. 곡류가공품(가열하여 섭취하는 냉동식품).



조리 및 해동 방법.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강'불에서 뜨겁게 달군 후 냉동상태의 볶음밥을 넣어 '중'불에서 약 4~5분간 볶으며, 볶을 시 기호에 맞게 야채와 소스를 첨가해 넣으면 맛있는 볶음밥이 됩니다.


조리시 주의사항.

조리시 조리 기구가 과열될 수 있으니 꼭 자리를 지켜 조리과정을 확인하십시오.

제품표면에 물기 또는 얼음입자가 있으면 조리 기구에서 기름이 튈 수 있으니 물기를 제거 후 용기 가장자리부터 조심스럽게 넣으십시오.

양파를 사용하여 양파의 얇은 막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양만큼 꺼내어 사용하신 후 남은 제품은 냉동실에 바로 보관하십시오.

보관방법 미준수 시에는 변질 등의 우려가 있으니 보관 조건을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과도한 양을 조리시 품질저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제조원: (주)시아스.

유통전문판매원: 씨제이제일제당.

원재료명: 쌀, 낙지, 설탕, 마늘, 채종유, 당근, 청피망, 가공소금, 향미증진제, 고춧가루, 정제소금.

 

 

 




CJ의 낙지 볶음 밥은 5개 따로 분리 포장되어있습니다. 1KG이상의 대형 냉동 볶음밥을 구매해두고 두고두고 먹으려했습니다. 낱개포장이 편리해보여서 구매했습니다.



포장지 사이로 낙지는 보이는데, 그외에 다른게 보이지 않습니다. 저렴한 제품이어서 그런건지, 실제로도 뭐없습니다. 양파와 당근, 피망이 들어있다고 합니다만, 육안으로는 찾기 힘듭니다. 입안에서 종종 얇은 피망과 양파가 느껴지기는 합니다. 

 

 


씨제이 낙지 볶음밥은 완성된 식품이라기 보다는, 각종 야채를 넣어서 완성시켜 먹는 '볶음밥 재료'라고 생각됩니다. 



씨제이 쉬프 솔루션 낙지 볶음밥의 맛은 맛있습니다. 먹을만합니다. 구매가 후회스럽지 않습니다. 만족합니다. 그리고 낱개 한봉지 '300g'인데, 양이 많습니다. 300g 한봉지는 1인분 이상이라 생각됩니다. 가격이 8000원입니다. 저렴합니다. 


 

 


지 볶음밥의 아쉬운점은 색깔에 비해 싱겁습니다. 일반적으로 상상하는 낙지요리의 매운맛에 한참 모자랍니다. 그리고 요즘의 그 흔한 불향이 나지 않습니다. 씹을 만한 낙지는 300g 한봉지에 6~7개 뿐입니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해서 그런지 조금 건조했습니다.



낱개 한 봉지의 절반인 '150g'쯤 조리해서 각종 야채를 넣어 먹었습니다. 냉장고에 있던 양파와 양배추를 썰어 넣었습니다. '씨제이 냉동 낙지 볶음밥'은 볶음밥의 주 재료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각종 야채나 매콤한 소스를 더 넣어 먹어야 할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