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불닭발, 신도림역 먹자골목 실내포차,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은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신도림맛집

 

 

최근 '5인 제한, 밤 9시 이후 영업 금지' 등 사회적 거리두기가 탓에 친구들과 술자리가 너무 많이 줄었어요. 

친구들 못 만나는 것도 아쉬운데, 맛있는 안주를 먹지 못하는 것도 너무 아쉬워요. 

 

그래서 집에서 혼술을 자주 하게 되는데, 일반 주점처럼 안주가 맛있지 않아요. 최근에 '청정원 안주야' 먹어보고 너무 실망했어요.

 

 

안주야 매콤제육 오돌뼈 후기, 안주야 전자레인지 조리법,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청정원안주야

안주야 매콤제육 오돌뼈 후기,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주고 내가 사 먹은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최근에 눈 오길래 혼자 눈 구경 나갔어요. 동내 한 바퀴 돌다가 혼술 먹고 싶어서 편의

rumbing.tistory.com

이 안주야 먹어보고 진짜 포차 안주가 간절했어요. 

 

그러다 어찌 시간들이 맞아서 친구들 모여서 신도림역 먹자골목에 있는 홍대불닭발 실내 포차 다녀왔어요. 

 

 

 

홍대불닭발

서울 구로구 구로동 31-8

 

신도림역 2번 3번 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 후 신도림 포스빌 빌딩 뒤편이 신도림역 먹자골목입니다. 

 

 

홍대불닭발신도림

홍대불닭발 신도림 본점.

신도림역 먹자골목 가운데쯤 홍대 불닭발, 작은 실내 포차 가게가 있어요. 

 

홍대불닭발세트메뉴

 

홍대불닭발 신도림 본점 메뉴.

안주 메뉴판은 못 찍고, 세트메뉴 판만 찍어 버렸네요.

 

통닭발, 오돌뼈, 주먹밥, 계란찜, 쿨피스, 무뼈 닭발, 봉 날개, 해장라면, 오도독뼈 우독 볶음 등 다양하게 팔고 있어요.

 

B세트 주문했어요. 

 

 

계란찜

 

홍대불닭발, 아마도 프랜차이즈일 텐데 메뉴 개발이 잘 됐나 봐요. 이곳에서 먹은 음식(안주) 모두 평균 이상이다 느꼈어요. 맛있어요. 

 

계란찜 참 곱스럽게 나왔네요.

 

오돌뼈복음

 

오돌뼈 볶음, 주먹밥입니다.

소주 안주로 가장 좋아하는 메뉴가 오돌뼈 볶음입니다.

 

과거 아주 오래전에 서울시 강서구청 뒷골목에 '말죽거리'라는 포차가 오도독뼈 볶음을 기가 막히게 맛있게 했었는데 그 생각도 좀 나네요. 

 

홍대 불닭발 신도림 본점, 오도독뼈 볶음 맛있어요.

 

 

다만 오돌뼈 볶음은 매워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좀 안 매워요. 홍대 불닭발 신도림본점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다시 방문하면 아주맵게 부탁드릴 생각입니다.

 

무뼈닭발

 

홍대불닭발 신도림본점, 무뼈 닭발.

쫄깃하고 맛있어요. 

 

다만 이것도 안 매워요. 매운 닭발을 따로 주문해야 하나 봐요. 메뉴에 매운 불 닭발이 따로 있나 봐요. 메뉴판을 제대로 안 봐서 확신하진 못하지만, 이게 안 매운 걸 보면 매운맛은 따로 메뉴에 있을 듯하네요.

 

포차안주

 

무뼈 닭발, 오돌뼈 볶음. 너무 좋은 소주 안주네요. 

왼쪽 끝에는 마요네즈(?) 인듯하네요. 기억이 안 나네요. 안주들이 안 매워서 눈에 안 들어왔나 봐요. 

 

이 사진 보기만 해도 행복해져요. 

 

얼린쿨피스

 

세트메뉴에 포함된 얼린 쿨피스입니다. 

 

쿨피스 너무 달아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당시에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쿨피스마저 맛있었던 기억이 나요. 

 

 

매운 안주를 먹을 때 먹으라고 쿨피스를 함께 구성해 놓았나 봐요. 세트메뉴 안주 별로 안 매운데.

 

실내포차

 

다음에 방문하면 꼭 엄청 맵게 부탁드려봐야겠어요. 

 

혹은 메뉴판을 잘 살펴서 매운 불 오돌뼈를 주문해야겠어요.

 

홍대불닭발

 

홍대불닭발 신도림본점, 오랜만에 소주와 잘 어울리는 맛있는 포차 안주 먹어서 행복한 시간 보냈어요.

 

이래서 항상 새로운 식당에 도전해 봐야 해요. 

이런 귀한 식당을 놓치고 있었네요.

 

홍대 불닭발, 상표에 '홍대' 이름 붙이길래 자존감 없는 겉멋 든 식당이라고 무시했는데, 의외로 괜찮네요. 

소주, 안주, 실내포차, 신도림, 맛집, 추천, 한국, 서울, 내돈내산, 닭발, 오돌뼈, 무뼈, 불닭발, 먹자골목, Soju, Snacks, Indoor Pocha, Sindorim, Restaurants, Recommendations, Korea, Seoul, Naedonnaesan, Chicken Feet, Odolbone, MuscularBones, FoodAlle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