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갈비 뒷고기, 추억굽는 꼼이네, 신도림역 먹자골목 숯불구이 전문점,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사먹은 후기입니다. 

 

숯불구이

 

 

신도림역 먹자골목 구석에 위치한 '추억굽는 꼼이네'에서 닭갈비, 뒷고기 주문해서 먹었어요. 

 

추억굽는꼼이네

 

명절 연휴 첫째날 신도림역 먹자골목을 방문했어요. 연휴라 그런지 많은 가게들이 닫혀있어서 고민하던 중에 찾은 식당입니다. 

 

본래 숯불 꼼장어 식당인가 봅니다. 숯불로 꼼장어만 굽기는 좀 아까워서 그런지 닭갈비, 뒷고기 까지 다양하게 팔고 있네요. 

 

추억굽는꼼이네 신도림점

서울 구로구 구로동 23-8 1층

 

 

실내

 

 '추억굽는 꼼이네' 매장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쾌적해요. 

 

가격메뉴

 

추억 굽는 꼼이네 가격 메뉴.

 

뒷고기 한판, 닭갈비, 꼼장어, 항정 껍데기, 닭발, 소막창, 왕갈비, 껍데기, 알주먹밥, 계란찜, 잔치국수, 김치말이국수, 공기밥, 된장찌개.

 

신도림역닭갈비

 

 

닭갈비 1인분에 11000원, 뼈 3대 나옵니다. 위 사진은 닭갈비 2인분 주문한 모습이에요. 

 

추억 굽는 꼼이네 신도림점, 가성비 좋아요. 가격대비 양이 많아요.

 

닭갈비

 

김치도 구워먹을 수 있도록 철판에 담아주세요.

숯불에 닭갈비를 굽고있어요. 숯불 색이 너무 이쁘네요. 

 

닭갈비 2인분만 주문해도 셋이서 술안주 하기에는 충분한 양이 돼요.

가성비 좋은 식당이에요. 

 

안주가 줄어들지 않아서 그런지, 술을 꽤 많이 마셨어요.

 

숯불닭갈비

 

닭갈비 맛도 괜찮았어요. 나쁜점 하나없었어요.

 

이곳 닭갈비에 아쉬운 점이라면 다른 숯불 닭갈비 식당들은 싸먹을 수 있는 다양한 식재료(무쌈 등)나 양념이 같이 나와서 계속해서 변화를 주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은데, 이곳은 그렇지 못하다는 점.  

 

 

수뿌레 닭갈비, 신도림역 먹자골목 맛집 후기 리뷰 추천, 가는길 가격 메뉴

수뿌레 닭갈비, 신도림역 먹자골목 후기 리뷰 추천. 신도림역 가면 자주 가는 식당이 몇 군데 있습니다. 간데 또 가고 그러면 좀 재미없긴한데, 안주도 맛있으면서 , 오래 동안 술 마시면서 이야

rumbing.tistory.com

 

대신 추억 굽는 꼼이네 신도림점은 닭갈비 양이 많으니까 술안주 하기에 참 좋네요.

 

신도림역뒷고기

 

뒷고기 반판도 주문했어요. 

반판은 이렇게 생긴 고기 2덩이 줍니다. 다른 식당들의 뒷고기 양보다 많아요.  

 

 

닭갈비, 뒷고기 모두 가격대비 양이 많아서 좋은거 같아요.

닭갈비, 뒷고기 모두 고기의 질도 나쁘지 않았어요. 

 

뒷고기

 

뒷고기란 예날부터 고기 다르는 사람들이 맛있는 부위를 뒤로 빼돌려 먹었다하여 뒷고기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합니다. 뒷고기는 쫄깃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다. 

 

신도림뒷고기

 

뒷고기 나쁘지 않았어요.

쫄깃하고 맛있어요.

 

경주에서 먹었던 뒷고기가 너무 대단해서 이곳 뒷고기에 만족하진 못했지만, 저렴한 가격에 적당한 고기의 맛을 보아서 괜찮았어요.

 

 

경주 뒷고기 맛집, 알찬 참숯 뒷고기, 경주 현지인 로컬 추천

경주 맛집, 알찬 뒷고기 후기. 지난 주말에 경주 가족여행 다녔습니다. 경주 맛집, 경주 유명 명소 등을 쭉 둘러보는 일정으로 계획했습니다. 가족여행 첫째날 저녁, 가족이서 맥주 한 잔하면서

rumbing.tistory.com

 

경주 뒷고기는 아직도 참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어요.

 

 

뒷고기

 

신도림역 먹자골목 끝부분에 위치한 추억 굽는 꼼이네 신도림점.

친구 셋이서 맛있는 안주로 좋은 시간 보냈어요. 

 

가격대비 양이 많아서 술마시기 굉장히 좋네요.

 

신도림역먹자골목

 

추억 굽는 꼼이네 신도림점, 술안주 메뉴가 다양해요. 

숯불로 굽는 인기 술안주를 팔고 있어요. 꼼장어, 닭갈비, 뒷고기, 닭발, 껍데기 등.

 

친구들끼리 메뉴선택에 혼란을 느끼거나, 다양한 안주를 두고 술 마시고 싶거나, 부족한 점 없는 가성비 식당을 찾는다면 이곳이 좋을 거 같아요. 

한국, 신도림, 맛집, 주점, 술안주, 닭갈비, 뒷고기, 안주, 추천, 먹자골목, 술, 숯불구이, Korea, Sindorim, restaurant, bar, snacks, chicken ribs, back meat, snacks, recommended, food alley, alcohol, charcoal gril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