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문시장에서 주전부리 먹으면서

구경 다녀왔어요

 

남대문시장

 

 

남대문시장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시장이라고 해요

 

메론바

 

남대문 시장 구경했더니
목이 말라서 길거리 멜론 바 먹었어요

 

회현역

 

수박 천원 / 파인애플 천오백원 / 멜론 천오백원

길거리 과일 간식은 회현역
5번출구에서 먹었어요

 

 

길거리과일


과일들이 정갈하게
얼음위에 올려있어요

그리고 오염을 막기위해서
비닐을 씌워두시네요

 

남대문시장멜론

 

갈증이 심해질 찰나에
멜론 먹었어요


멜론에 과즙이 줄줄 흘러서
갈증 해소에 좋더군요

 

이때가 좀 더운 날이었는데

멜론하나로 너무 행복했던 기억이 나네요

 

 


남대문시장 핫바 먹었어요
핫바는 언제 먹어도 맛있잖아요

 

남대문시장핫바

 

김진호 호떡이라는

매장에서 핫바먹었어요

 

이곳에서 호떡을 먹었어야 했는데

 

남대문시장구경

 

남대문시장 가운데 위치한
생활의 달인 호떡 왕중왕


'김진호 호떡'에서 먹었어요

 

 

핫바

 

호떡은 좀 전에 먹었기에
깻잎 핫바를 선택했어요

 

핫바 하나도 정성스레
챙겨주셨어요

 

김진호호떡

 

근데 글을 쓰면서 사진을 보니
호떡 못 먹은게
좀 후회가 되네요

왕중왕의 호떡인데 이걸 놓쳤다니

 

 

깻잎핫바


하지만 핫바 맛있게 먹었으니 괜찮아요


핫바에 매운 소스를 더해 먹었습니다

 

 

 

김진호호떡 남대문본점

서울 중구 남대문로4가 3-5

 


이 당시에 코로나19 감염병 탓에
관광객 방문이 줄어서

 

편하게 구경하고 맛있게 먹고왔어요

 

갈치골목

 

남대문 시장 돌아다니던 중
직장인들 점심 메뉴로 유명한
갈치골목 둘러봤어요

 

 

남대문시장 갈치골목

너무 깨끗해서 놀랐어요

 

남대문시장갈치


나중에 지인과 함께오면 꼭
유명한 남대문시장 갈치조림
먹어봐야겠네요

갈치골목, 한국, 여행, 남대문시장, 핫바, 멜론, 과일, 주전부리, 간식, 길거리, 시장, 긴진호, 회현역, Galchi Alley, Korea, Travel, Namdaemun Market, Hot Bar, Melon, Fruit, Jujeonburi, Snacks, Street, Market, Kinjinho, Hoehyeon Statio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