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볼 라텍스 매트리스' 간단한 후기 입니다.



CL볼 매트리스 누워보니 편합니다. 아래 라텍스가 침대만큼 뚜겁지 않아서 실망했는데, 누워보면 아늑한 느김이 들정도로 푹 감깁니다. 


바닥에 일반 바닥요를 깔고 자면 허리가 아픕니다. 하지만 CL볼 매트리스는 폭신해서 자고일어나도 허리가 아프지 않았습니다. 침대보다 폭신한 스폰지기 때문에 침대와는 또 다른 맛이 있습니다. 


천연 라텍스(진짜라텍스)와 CL볼 라텍스의 차이는?

천연 라텍스는 고무나무 추출 원액이 80%~90% 이상 들어간 제품을 말합니다. 그렇다면 CL볼 라텍스는 무엇인지 검해봤습니다. 



'CL볼 라텍스'는 라텍스 함유량이 20%미만으로 적거나, 가짜 라텍스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라텍스 느낌의 스폰지 재질을 말한다고 합니다. '폼 라텍스, 볼 라텍스, CL볼 라텍스, FM 라텍스'라고 하는 것들이 그러합니다. 진짜 라텍스는 고가의 가격이기 때문에 라텍스라는 이름을 빌려서 명칭한다고 합니다. 즉, CL볼 라텍스 매트리스는 라텍스 느낌 매트리스 입니다. 

 

 



CL볼 매트리스, 스폰지가 울룩불룩 모양을 하고 있어서 쉽게 접펴서 보관이 편하고, 가볍고, 누웠을때 폭신합니다. 



CL볼 라텍스 매트리스.

커버 면 100%.


면 100%는 저자극의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부드러운 촉감이 우수하여 포근한 잠자리가 가능하며, 땀 흡수와 배출이 뛰어나 위생적이라고 합니다. 



물세탁 불가. 표백제 사용 불가. 드라이크리닝. 그늘에서 옷걸이 건조.


요즘 제품들은 뭣도 아니면서 다들 드라이크리닝하라고 합니다. 이 제품은 꼭 드라이크리닝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근래에 웬만한것도 전부 드라이 하라고해서, 이 부분에서 좀 예민해 지네요. 개나 소나 드라이래. 



CL볼 매트리스를 접은 모습입니다. 벨크로로 간단히 접어 고정 시킬 수 있습니다. 가볍기때문에 누구나 접을 수있고, 옮길 수 있습니다. 접어두면 곤간을 많이 차지 하지도 않아서 편리하게 보관 할 수 있습니다. 



동글뱅이 말려있는 CL볼 라텍스 매트리스 입니다. 가볍고 보관이 편리한 모습입니다. 이렇게 접어두어도 복원성이 좋아서 원할때 바로 곱게 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