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SPA 파워 미니 마사져. ZESPA 파워 미니 안마기. 후기.


제스파 미니 안마기 홍보문구.

파워미니 마사져, 데일리 마사지. 바쁜 현대인들에게 쌓이는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언제 어디서나 휴식을 드리는 간편 미니 안마기입니다.

가격 약 1만원.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스파 미니 안마기 입니다. ZESPA 미니 마사지기 입니다.  작고 간편한 사용법 때문에 집에서 티비 보면서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손잡이를 지그시 누르면 진동이 오고, 아래 지압판이 마사지를 해줍니다. 


홍보문구에 따르면 '휴대성, 편안한 그립감, 원터치 온오프, 컴팩트한 디자인, 강력한 진동'이 특징이라고합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보니 매우 편안게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특히 어깨, 승모근, 뒷목, 두피 마사지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탈모예방을 위해 미니 마사지기고 두피 마사지를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탈모가 두렵습니다.



'ZESPA 미니 마사져, 미니 마사지기'의 아래는 3개의 지압봉이 달려있어서 원하는 부위를 지압해 줍니다. '손쉬운 사용법, 깔끔한 지다인, 부드러운 테두리, 높은 퀄리티'를 보이는 제품입니다. 추천합니다. 


건강, 어깨 결림, 탈모, 근육통, 재미, 힐링, 휴식, 더 나은 삶을 위해 마사지를 꾸준히 해야 겠습니다. 



미니 안마기 전원은 AAA건전지 3개를 사용합니다. 뚜껑은 돌려서 열면 쉽게 누구나 열 수 있습니다. 

 

 




'다이소 전동 마사지기', '제스파 미니 마사져' 간단 비교.


2018/11/22 - [문화 생활/사용후기] - 다이소 미니 안마기, 전동 마사지기. 두피마사지, 탈모예방.


최근에 다이소에서 미니 안마지(미니 마사져)를 구입했습니다. '다이소 전동 마사지기', '제스파 미니 마사져' 간단 비교.


가격은 제스파 안마기 1만원, 다이소 전동 마사지기 3000원으로 다이소 가성비가 압도적입니다. 하지만, 제품의 테두리의 매끄러움이나 완성도가 제스파 제품이 월등히 좋습니다. 다이소 제품은 조악하다라는 느낌이 학 다가옵니다. 또한 디자인측면에서도 제스파 제품이 도시적이고 세련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마사지 용도로서 사용감은 두 제품('다이소 전동 마사지기', '제스파 미니 마사져') 모두 큰 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