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미니 안마기 샀습니다. 다이소에서 전동 마사지기 구매했습니다.

문어 안마기, 미니 안마기, 전동 안마기, 전동 마사지기, 전동 안마기, 다이소 안마기, 다이소 마사지기, 다이소.



탈모가 온걸 아닐까 걱정되는 마음에, 안마기로 두피 마사지 하려고 구매했습니다. 정말이지 탈모가 걱정되서 탈모 생길것 같습니다. 




● 다이소 '전동 마사지기, 미니 안마기' 소개.



전동 마사지기, HEALING MASSAGER.


뻐근하고 뭉친 목과 어때, 두피, 동아리 진동 마사지 관리!

마사지 할 부위에 대고 살짝 누르면 작동이 됩니다.

3개의 굵은 돌기가 뭉친 부위를 시원하게 마사지 시켜줍니다.

컴퓨터 할 때, 텔레비전을 보면서 시원하게 마사지 해주세요.


어깨, 목 라인을 따라 마사지 해주세요.

다리 라인을 따라 마사지 해주세요.

두피를 시원하게 마사지 해주세요.

 

 


AAA건전지 3개. 건전지 별도구매.

미니 마사지기 건전지 교체 방법.

손잡이의 건전지 커버를 돌려서 열어줍니다.

AAA건전지 3개를 극에 맞추어 넣은 후 건전지 커버를 닫아 줍니다.


미니 안마기 USB 전원 사용시.

안마기 측면에 USB잭을 연결한 후 컴퓨터나 USB전원에 연결하여 사용하십시오.

(건전지를 넣은 채 USB전원을 연결하지 마시오.


3개의 굵은 돌기가 손으로 마사지하는 느낌을 줍니다.



다이소 전동 마사지기. 문어 전동 안마기.

주의사항.

영유아 어린이 손에 닿지 않게 하십시오.

임의로 제품을 분해하거나 파손하지 마십시오.

무거운 물건 밑에 두지 마십시오.

인공심장 박동기나, 각종 전자 신체 보조 기구 장착자와 임산부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멘소레담, 물파스, 소염성 아로마오일 등의 바르는 소염제와 함께 사용하지 마십시오.

2가지 방식을 동시 사용시 연결된 PC나 보조 배터리가 망가질 수 있습니다.

건전기를 넣은 채 USB전원을 연결하지 마십시오.

15분 이상 장기간 사용하지 마십시오.

기기에 충격을 가하거나 물에 빠뜨리지 마십시오.

너무 과도하게 힘을 중 경우에 피부에 부담이 갈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과도한 힘을 가하지 마십시오.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건전지의 양에 따라 진동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마사지 부위에 대고 살짝 누르면 작동.

진동 마사지. USB 사용가능.

AAA건전지 3개. 건전지 별도 구매.

알카라인 건전지 사용을 권장합니다.

 

 




다이소 미니 안마기 후기.

가격 3000원.



매우 간소한 구성입니다. 제품과 usb 전원선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가격만큼이나 약간의 조악한 느낌이 있습니다. 특히 USB는 



미니안마기의 품명은 '문어 전동 안마기'입니다.

안마기의 손잡이 부분이 문어의 큰 머리를 연상시키고, 안마기의 아래가 문어의 귀여운 다리를 연상 시킵니다. 

 

 


매우 단순하고 직관적인 구조의 미니 안마기 입니다. 손잡이를 잡고 누르면 진동이 옵니다. 주로 승모근부터 목, 두피를 이어서 마사지 해줍니다. 승모근과 뒷목의 근육이 굳으면서 두피로 피가 잘 전달이 되지 않으면 탈모가 올 수 도 있다고 합니다. 탈모 방지를 위해 부지런히 마사지 해줍시다. 





미니 안마기의 손잡이 부분을 돌리면 뚜껑이 열립니다. 안마기 건전지 교체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AAA 건전지가 3개나 들어갑니다. 뚜껑부분의 이음새가 매우 조악하게 느껴집니다.



그래도 본래의 목적인 안마기로서의 역할은 매우 훌륭하게 수행합니다. 가격대비 매우 효용이 높은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 다이소 AAA건전지.

다이소 AAA건전지 가격 3000원.



안마기에 넣을 건전지도 함께 구매했습니다. 알카라인 건전지 입니다. 



LR03 AAA SIZE.

공칭전압 1.5V.

 

 


AAA건전지 20개가 3000원입니다. 1개당 150원입니다. 가성비가 매우 훌륭합니다. 이 많은 건전지를 다 쓸일이 있을까 싶습니다.



건전지 누액의 가장 많은 원인 중 하나는 과다사용에 의한 것입니다. 사용하는 기기의 히이 약해졌거나 작동이 잘 되지 않는 다는 느낌이 든다면 건전지 교체 시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건전지 교체가 늦어지면 수명이 다해가는 전지에 계속적인 부하를 가하게 되고 이는 과방전을 야기하여 누액의 원인이 됩니다.

본제품은 충전지가 아닙니다. 충전하지 마세요. 충전시 발열 누액의 원인이 됩니다.

건전지를 기기에 삽입시 기기의 -극 스피링타입일 경우 반드시 -극부터 삽입해주세요. 쇼트방지를 위해 필요한 조치 입니다. 쇼트란 전지의 +-극이 저항 없이 직접 연결되어 과방전 되는 현상.

타사에서 제자하 ㄴ건전지, 당사에서 제조한 건전지라도 제조일이 다른 전지와의 혼용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성능이 다르거나 잔존접압이 다른 전지를 함께 사용하면 히이 약한 전지가 과부하 상황에 처하게 되고 이는 발열 누액의 원인이 됩니다.

사용이 끝는 전지는 즉시 기기에서 꺼내어 폐기해주세요. 꺼내지 않고 보관 시 과방전되어 누액의 원인이 됩니다.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고 어린이가 사용 시 어른이 지켜보는 가운데 사용하게 하십시오.

건전지의 외장필름을 절대 벗기거나 손상시키지 마세요. 외장 필름은 건전지 쇼트를 방지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건전지 주의사항이 많습니다. 어릴적에 미니카를 가지고 놀면서 건전지에 대해 많이 배웠습니다. 주의사항처럼 외장 비닐을 절대 벗기면 안됩니다. 쇼트의 위험도 있으면서 발열이 심해집니다. 

오늘 처음 안 사실은 -극 스프링부터 넣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당연히 -극부터 넣었는데, 쇼트 방지를 위한 이유도 있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