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터닝메카드 케이크 후기, 리뷰.

뚜레주르, 뚜레쥬르, 뚜레쥬르 케이크, 케잌, 케익, 생일, 터닝메카드, kt할인, 올레 할인, kt멤버십, 올레 멤버십.


조카 생일에 케이크 사갔습니다. 뚜레쥬르에서 조카가 자주보는 애니메이션 케이크를 판다는 걸 알고 있었기때문에 뚜레쥬르로 갔습니다. 터닝메카드, 소피루비 등.




● 뚜레쥬르 케이크, kt더블할인 멤버십 구매.



뚜레쥬르 터닝메카드 케이크를 구매했습니다. 원래 가격은 30000원 입니다. 하지만 kt 더블할인 멤버십으로 9000원이나 할인받고 샀습니다. 



뚜레쥬르가 kt멤버십 할인이 되는것만 알았지, 더블할인이 자세히 뭔지 모릅니다. 더블할인이 어떻게, 어떤 이유로 적용된건지 모릅니다. 


뚜레쥬르 케이크를 'kt 더블 할인' 덕분에 거의 1만원이나 할인받아, 저렴하게 케이크를 구매했습니다. kt멤버십 할인 어디 사용 할 곳도 없는데, 다행입니다. 


그러나 연말도 다가오는데, 남은 kt포인트를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막막합니다. 새해오면 못 쓴 포인트는 사라질텐데, 통신사 잘 되는 꼴 보기 싫은데, 아쉽네요.



 

 


● 뚜레쥬르 터닝메카드 케이크 후기, 리뷰.



터닝메카드 케이크 입니다. 조카가 매우 흡족해 했습니다. 케이크 위에 장난감은 디테일하게 움직이고 굴러가지는 않지만, 케이크 위에 올려있는 장난감 치고는 정교한 모습에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자동차 뒤의 도로 데코레이션은 초콜렛 입니다. 기쁨.



케이크 맛은 익숙한 초코 케이크 입니다. 모두가 알고있는 그 초코 케이크 맛입니다. 케이크 맛은 어느정도 평준화가 이루어 졌다고 느기기 때문에, 파리든 뚜레든 어디든 비슷한 초코케이크 일겁니다. 맛있습니다. 그 익숙한 초코 케이크가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케이크의 맛보다는, 색다른 식감의 케이크를 만났을때 더 많이 기뻐하고 놀라합니다. 그런점에서는 별다른 감흥 없었습니다. 




● 뚜레쥬르 터닝메카드 케이크 장난감, 가면, 카드.



터닝메카드 장난감입니다. 조카가 보기엔 움직이는 로봇인줄 알고, 팔을 돌리다가 로봇 팔 뿌러질뻔 했습니다. 저 모양 그대로 고정된 로봇 모형입니다. 



에반, 타나토스, 알타, 테로 종이 카드도 뜯어서 가져놀 수 있습니다. 또한 터닝메카드 홀로그램 종이도 있습니다. 

 

 



터닝메카드 케이크 바닥에는 아이 얼굴만한 에반 로봇 가면도 있습니다. 가면으로 사용하는게 맞는지는 모르지만, 얼굴을 뜯어서 놀 수 있습니다. 


뚜레쥬르 터닝메카드 케이크 안에 다양한 놀이, 재미를 구성해 놓아서 매우 만족스러운 케이크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