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리안푸드, 순수 근육용, 헬스, 단백질 보충제, 웨이프로틴, 쉐이크, 단백질, 곡물맛, 고소한 맛, 담백한 맛, 보충제, 헬스 보충제, 단백질 쉐이크.



헬스 보충제, 단백질 보충제 구매했습니다. 

바바리안 푸드의 웨이프로틴 쉐이크, 단백질 보충제 입니다. 


몸을 키우는 운동을 즐겨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큰힘을 사용하는 운동은 스트레스를 줍니다. 하지만 어떤 운동이든, 어차피 운동하는거, 단백질 먹어서 나쁠게 없으니 구매했습니다.


게다가 단백질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 매우 중요한 영양소 이며, 단백질로 구성된 머리카락을 위해서, 탈모예방을 위해서도 단백질 보충은 매우 긍정적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2018년 8월에 구매한 단백질 보충제 입니다. 8월 구매후, 최소 주 1회씩 섭취한 후기를 적어보려합니다. 



 

 


● 바바리안푸드, 단백질 보충제 정보.



밀팜. 바바리안푸드. 2.3kg. 당시 가격, 42200원(배송비 포함).

원재료명: 분리대두단백, 농축유청단백, 가수분해유청단백, 귀리, 보리, 현미, 고구마 분말, 바나나분말, 마카분말, 아사히베리분말, 타우린, 프로테아제, 효소처리스테비아, BCAA, 코코아분말, 아미노믹스, 비타민 미네랄 혼합제재, 글루타민.


보충제 권장섭취. 단백질 보충제 섭취방법.

권장량 2스푼(60그램)을 물, 우유, 두유, 등 300ml~600ml에 혼합하여 1일 1~3회 섭취합니다. 


단백질 보충제 섭취시 주의사항.

특정 단백질에 알레르기를 나타내는 경우 섭취주의.

과다섭취시 알레르시 발생 우려가 있으니 성분 및 섭취량 확인 후 섭취. 이 제품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닙니다. 유통기한이 경과되었거나 별질 또는 오손 된 경우 공정거래 위원회 고시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 의거 교환 또는. 



밀팜 보충제 영양정보.

1회 제공량 2스푼(60g). 

열량 200kcal. 탄수화물 12g. 당류 1g. 단백질 40g(1일 제공량 당 함량 67%). 지방0g. 콜레스테롤 80mg. 나트륨210mg.


보충제 보관상 주의.

개봉 후 뚜껑을 밀봉하시고 가능한 빨리 섭취하십시오. 습기, 열 직사광선을 피해서 서늘한 장소에 밀봉하여 보관하십시오. 


본 제품은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제조 생산하는 국내 생산 제품 입니다. 


제조사 이원바이오.

판매처 팡팡코리아.



웨이프로틴 단백질 보충제 바바리안푸드.

MEAL FARM. 밀팜.


타우린 첨가, 마카 분말 첨가, 프로테아제 포함, 아사히베리 분말 첨가.



 

 


● 바바리안푸드, 단백질 보충제 후기.



배송 문제 없습니다. 말끔하게 배송 받았습니다. 멀쩡하게 배송받았습니다. 



사은품 물병(보틀)과 함께 받았습니다. 약 600ml 보틀(물병)으로 보충제 2숟갈과 물을 담아 섞어 마셨습니다. 



바바리안 단백질 보충제는 부담없는 미숫가루 색을 띄고 있습니다. 받은 물병에 2스푼 담아 잘 섞어주면 갈색이 나옵니다. 초코색 나온다고 초코맛이라 오해 하면 안됩니다. 살짝 달달한 곡물 맛 입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곡물의 맛과 향이 납니다. 마치 미숫가루 먹는 것처럼 부담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군대에 있을때 다양한 단백질 보충제를 먹어봤습니다. 자극적인 초코, 딸기의 단맛과, 숨기기 위한 쓴맛의 조화가 매우 불편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의 보충제 맛을 떠올려보면 굳이 돈주고 먹고 싶은 맛이 아니었습니다.


그에 비하면 바바리안푸드 보충제 맛은 훌륭합니다. 효능의 차이는 모르겠지만, 맛 만큼은 자극적이지 않고, 곡물향 흐르는 바바리안푸드 보충제가 훨씬 맛있습니다. 



밀팜 바바리안푸드 단백질 보충제 효능은 있다고 생각됩니다. 근육 키우는 운동을 즐기기 않아서 확실히는 모르겠으나, 단백질 함유량이 많은 가루는 확실합니다. 


보충제를 배송받고 2주간 열심히 운동한다고, 갑작스레 과도한 보충제 섭취를 취해습니다. 때문에 단백질 분해한다고 나온 암모니아들이 굉장히 늘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단백질은 많은듯.


시간이 지날 수록 운동을 게을리하고 텀이 길어지면서, 근래에는 자주 섭취하고 있지 못합니다. 운동을 게을리하는 저와는 다르게, 이 단백질 보충제는 성실한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 밀팜 단백질 보충제 이벤트 선물.



밀팜 포인트 및 무료 쉐이커통 증정 이벤트.

운동을 위한 섭취를 넘어 단순 생활 속에서도 정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고급 밀팜 쉐이커 보틀 입니다.



구매 당시에 진행했던 이벤트에 참여해서 새로운 보틀을 받았습니다. 구매 사은품으로 받은 물병은 600ml 정도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이벤트 쉐이커 보틀은 500ml로 좀더 작은 사이즈입니다. 


제품 사은품보다 작고, 세련된 디자인 때문에, 이벤트 쉐이커 보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쉐이커통, 쉐이커보틀, 물병, 유용하게 사용중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