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피자 후기.

돌판오븐에 구워만든 피자.

쉬림프 피자 후기.






● 오뚜기 쉬림프 피자.



오뚜기 돌판오븐에 구워만든 쉬림프 피자.


스톤베이크드 피자.

돌판오븐에서 구워 만든 정통 피자의 풍부한 맛.


쫄깃한 숙성 도우.

숙성반죽으로 만든 쫄깃한 식감의 도우!


레귤러 사이즈.

지름 25cm 사이즈로 2-3인용 크기.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법.

1. 해동하지 않은 냉동 상태의 피자를 준비합니다. 피자의 비닐을 제거해 주세요.

2. 접시에 피자를 놓고, 전자레인지에서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6~7분(700W 기준)간 조리합니다(1000W 5~6분 간 조리).



원재료명.

밀가루, 피자치즈(모짜렐라치즈, 고다치즈, 분말셀룰로스), 정제수, 화이트갈릭소스, 설탕, 기타 과당, 변성전분, 마늘분말, 새우, 식물성유지, 양파, 불고기탑핑, 카나디안D, 새송이버섯, 냉동슈퍼 스위트 콘, 블랙올리브, 설탕, 청피망, 홍피망, 생효모, 정제소금, 케이전 스파이스.

 

 


이 제품은 호두, 복숭아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냉동상태 그대로 조리하셔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냉동고에서 꺼낸 후 바로 조리하시길 바랍니다.

반드시 조리하여 익힌 후 드십시오.


영양정보.

총 내용량 403g / 나트륨 560mg / 탄수화물 44g -당류 4g / 지방 19g -트랜스지방 0.5g미만,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40mg / 단백질 16g.


유통전문 판매원.

주식회사 오뚜기.



냉동 된 쉬림프 피자를 전자렌지로 조리 하였습니다. 

 

 


생각보다 토핑으로 뭔가 가득하진 않지만, 가격대비 생각해보면 나브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피자하면 떠오르는 새우, 피망, 올리브, 고기, 옥수수 등이 토핑으로 올라가 있습니다.



오뚜기 쉬림프 피자의 맛.

새우 훈연한 것 마냥 훈훈한 향이 입안 가득 체워집니다. 그 뭔가 브드러우면서 고소한 향입니다. 맛있습니다. 매우 부드럽습니다.


빵은 생각보다 두껍습니다. 조금 더 얇았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은 치즈를 많이 깔아주든.


치즈는 크게 매력이 없습니다. 익숙한 그 치즈 입니다. 입안 가득 체워지지도 않고, 다양한 매력도없습니다.


구수한 새우의 향으로 부드럽게 채워진 맛이있습니다. 특유의 향 말고는 익숙한 냉동 피자의 맛입니다. 기대한 그정도라서 실망도 환호도 없었습니다.


그래도 오뚜기착한기업이라 불리우는 만큼, 오뚜기 피자는 언제든 환영입니다. '착한기업' 타이틀사소한 부정적 이슈에도 상대적으로 큰 타격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평소에 '착한기업'이란걸 명확히 인지하고 잘 챙기려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