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피자 후기.

돌판오븐에 구워만든 피자.

하와이언 피자 후기.





● 오뚜기 하와이언 피자.



오뚜기 돌판오븐에 구워만든 하와이안 피자.


스톤베이크드 피자.

돌판오븐에서 구워 만든 정통 피자의 풍부한 맛.


쫄깃한 숙성 도우.

숙성반죽으로 만든 쫄깃한 식감의 도우!


레귤러 사이즈.

지름 25cm 사이즈로 2-3인용 크기.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법.

1. 해동하지 않은 냉동 상태의 피자를 준비합니다. 피자의 비닐을 제거해 주세요.

2. 접시에 피자를 놓고, 전자레인지에서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6~7분(700W 기준)간 조리합니다(1000W 5~6분 간 조리).



원재료명.

밀가루, 피자치즈(모짜렐라치즈, 고다치즈, 분말셀룰로스), 정제수, 파인애플 티드빗(필리핀 파인애플, 설탕, 구연산), 하와이안 피자소스(설탕, 파인애플퓨레, 열대과일소스, 파인애플 농축액, 변성전분), 카나디안D, 냉동복숭아, 식물성유지, 설탕, 생효모, 정제소금.


이 제품은 호두, 새우, 닭고기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냉동상태 그재로 조리하셔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냉동고에서 꺼낸 후 바로 조리하시길 바랍니다.

반드시 조리하여 익힌 후 드십시오.

 

 


영양정보.

총 내용량 421g / 나트륨 370mg / 탄수화물 46g -당류6g / 지방 14g -트랜스지방 0.5g, 포화지방 5g / 콜레스테롤 25mg / 단백질 15g.


유통전문 판매원.

주식회사 오뚜기.



냉동 된 하와이안 피자를 전자렌지로 조리 하였습니다. 

 

 


온라인 상에 종종 하와이언 피자를 우스꽝스럽게 표현하는 글을 잃어왔습니다. 어릴적 파인애플 들어간 자를 아무렇지 않게 접해왔는데, 글을 자주 접하다보니 '하와이언 피자가 그렇게 이상했던가'싶어, 제 자신을 의심하게 됐습니다.


그래서 하와이언 피자를 인지하고 먹어보니, 맛있습니다. 달콤하고 맛만 좋습니다.



실제 파인애플과 복숭아가 토핑으로 올려 있습니다. 과일의 상큼함과 달콤함이 치즈와 어우러져 굉장히 부드러운 달콤함이 입안에 펴져나갑니다. 다만 하와이안 피자를 좋아하지 않는 분은 좋아하지 않을 그런맛입니다. 피자가 달달합니다. 


오뚜기 하와이안 피자의 달콤함은, 직전에 먹은 쉬림프 피자와 정반대의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오뚜기 피자의 빵은 조금 두껍다는 느낌으로, 그리 선호하지 못하겠습니다. 피자 도우는 좀 더 얇았으면 합니다. 


오뚜기 하와이안 피자, 먹을만합니다. 구딩 피해갈 이유없는 달콤한 피자 입니다. 치즈와 조화가 매력있습니다. 


오뚜기는 '착한 기업'이라 알려져 있습니다. 어릴적 배운 지식으로는 오뚜기는 매우 당연한 기업인데 불구하고, '착한 기업'이라 불려지는게 모순이 있는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마치 배우에게 연기력은 당연한건데 불구하고, '연기파 배우'로 나눠지는 것처럼 말입니다. 탈세를 당연시 여기는 기업들을 피해가진 못하더라도, 'LG'나 '오뚜기' 처럼 상대적으로 착한기업을 인지해 두려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