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도시락을 먹는 곳, 그 곳이 맛집입니다. 


편의점 도시락. GS25 등심 도시락 입니다. 

편의점 도시락 자주 찾는 이유는 아무래도 간편하게 원하는 장소에서 식사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등심 돈까스 도시락 리뷰 입니다. 




편의점 도시락 정보.

바삭하고 두툼한 등심 돈까스.

 

 



Sirloin pork cutlet. 4500원. 438g(802kcal).

비닐 제거 후 뚜껑을 덮고 돌려주세요. 2분, 2분 40초.


등심돈까스(국산 돼지고기 등심), 생빵가루, 쌀, 스파게티니, 돈까스 소스, 볶음김치, 안심치킨볼, 브로콜리, 대두유, 청경채, 칵테일소시지, 표고버섯, 굴소스, 양파 , 마늘, 고추가루, 발효식초, 흑임자, 정제소금, 후추, 정제수.

 


 

 


●편의점 도시락 후기.

GS25 편의점 등심 돈까스 도시락.


등심돈까스 도시락의 가격은 4500원 입니다. 거의 백반집 한끼 식사 가격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도시락 입니다. GS Retail YOU US PREMIUM.


재료와 퀄리티의 느낌을 보면 이 가격이 맞는듯 합니다. 두툼한 고기에 노오란 튀김옷이 듬직하게 담겨있습니다. 


흰 쌀밥이 들어있습니다. 쌀은 농협 햅쌀을 사용했습니다.

도시락의 밥은 햅반처럼 설계되어 있지 않아서, 먹다보면 약간 푸석한 느낌이 들곤합니다. 그래도 검은 깨의 디자인은 언제나 기분 좋게 만들어 줍니다.


안심치킨볼1개, 칵테일 소시지 1개, 브로콜리 작은거, 청경채, 스파게티, 표고버섯.

안심 치킨볼과 칵테일 소시지는 감질나게 하나씩 들어있습니다. 하지만 돈까스에서 느낄 수 없는 치킨만의 튀김옷과 닭 향이있어 행복했습니다. 


브로콜리나 청경채는 소금간이 된 야채입니다. 맛 보다는 비주얼과 영양소 때문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쨋든 야채는 고기와 함께하면 맛을 북돋게 해줍니다.


스파게티는 잘기억이 나지 않습니다만, 괜찮았습니다. 토마토스케게티를 별로 않좋아하는데, 

 

 


볶음 김치. 

볶음 김치는 항상 느끼지만 편의점 만의 특유의 향이 있습니다. 그 뭔가 '쾌쾌한 향'이 입안에 남습니다. 방부제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다른 무엇과 먹어도 마지막에 남는건 볶음김치의 향입니다. 그 향이 가끔씩은 매력있다 느끼지만, 자주먹다보면 아마도 이것대문에 질리지 않을까 우려가 됩니다.


등심 돈까스는 정말 두툼합니다. 눈 속임 하나 없습니다. 하지만 전자레인지 가열 제품이라는 흠이 있습니다. 제품의 설명대로 비닐포장을 벗기고, 뚜껑을 덮고 전자레인지에 가열했습니다. 


가열 후, 편의점 도시락의 튀김 제품은 튀김옷이 눅눅해 집니다. 참 아쉽습니다. 튀김옷과 고기의 밀착력도 떨어지고, 튀김의 바삭함은 사라집니다. 정말 아쉽습니다. 비주얼만큼의 맛과 향이 나오지 않습니다. 

 

 


등심 돈까쓰는 돈까스 소스맛으로 먹었습니다. 달콤, 새콤, 감칠맛 가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