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

 

 

 

삼양라면 매운맛 먹었습니다. 포장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리뷰하려 합니다. 삼양라면 매운맛은 2017년도 8월 즈음 출시했다고 합니다. 이제야 먹어봅니다.

 

라면은 자주 먹는 음식이라서, 질리지 않고 꾸준히 사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로 골고루 섭취하여야합니다. 

 

다양한 라면중, 원조 삼양라면은 '햄맛, 부대찌개'이라고 일컬어지는 특유의 향이 있어서, 매우 선호하는 라면입니다.

 

 

 

삼양라면매운맛

 

 

 

 

 

 

소개.

 

SINCE 1963 삼양라면 매운맛.

 

'한 번 먹으면 빠져 나올 수 없는 맛의 삼매경'.

 

라면의 원조, 삼양라면에 청양고추와 후추 성분을 추가하여 깔끔하게 매운 라면.

 
 

 

삼양

 

 

 

●삼양라면 매운맛 탄생 배경.

 

0. 맛의 삼매경 삼양라면 매운맛.

 

1. 1963년 대한민국 최초로 온 국민에게 라면 먹는 즐거움을 제공한 라면의 원조 삼양라면.

 

2. 삼양라면은 고민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삼양라면의 즐거운을 줄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

 

3. 고민 끝에 삼양라면에 얼큰함을 더한 삼양라면 매운맛이 탄생했습니다. 라면의 원조라는 자부심으로 만든 삼양라면 매운맛을 즐겨보세요.

 

●원재료명.

: 소맥분(미국산), 변성전분, 팜유(말레이시아산), 정제염(국내산), 미감에스유, 양파엑기스, 면류첨가알칼리제(산도조절제), 구아검, 비타민B2,구연산, 녹차풍미유.

 

스프 : 부대찌개베이스{마늘(중국산), 정제염(국내산)}, 정제염, 정백당, 청양고추시즈닝분말, 햄맛분말, 마늘분말, 맛베이스에스, 양념간장분, 후추분, 간장조미분말, 돈육풍미분말, 매운고추베이스분말, 베이컨향분말, 부대찌개분말, 양지맛무국베이스, 향미증진제, 조미맛분, 지미강화베이스분말, 파프리카추출물, 마늘맛오일, 칠리추출물, 청경채, 조미비프맛후레이크, 실당근, 건양배추, 건파, 조미건조홍고추.

 

삼양라면의 특유의 부대찌개맛은 정말 부대찌게 맛이었습니다.

 

 

 

 

 

 

조리방법

 

 

 

●조리방법.

1. 끓는 물 550ml(종이컵 3컵) 정도에 면과 스프, 후레이크를 넣고 4분간 더 끓여줍니다.

2. 기호에 따라 김치, 계란, 마늘, 파 등을 넣어드시면 더욱 맛이 좋습니다.

 

조리 시 안전에 주의하세요.

나트륨(식염)섭취를 조절하기 위하여 기호에 따라 적정량의 스프를 첨가하여 조리하십시오.

 

●영양정보.

중량 120g / 칼로리 515kcal / 나트륨 1780mg / 탄수화물 79g / 당류 5g / 지방 18g / 트랜스지방 0g / 포화지방 9g / 콜레스테롤 0mg / 단백질 9g.

 

 

 

라면

 

 

 

 

 

 

● 삼양 라면 매운맛  조리전 모습.

 

라면 면발에 녹차 풍미유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라면연구 개발이 굉장하다 들었습니다. 그 결과물인것 같습니다. 사실 라면 향식료의 풍미가 너무 강해서, 면발에서 녹차풍미를 느끼지 못했지만 그 정성이 멋집니다.

 

라면 야채 스프가 풍부해서 기분이 좋았고, 라면스프엔 채도 높은 주황빛깔이 흐르고 있습니다.

 

 

 

매운라면

 

 

 

● 삼양라면 매운맛 후기.

 

삼양라면 맛있습니다. 매운 맛 라면의 기준인 신라면과 배교해보면 신라면보다 덜맵습니다. 하지만 저에겐 신라면은 재채기나 콧물 등 약간의 알레르기성 반응이 있지만, 삼양라면 매운맛은 그게 거의 없습니다.

 

삼양라면 팬들에게 익숙한 원조 삼양라면맛에 매운맛을 추가했다고 생각되는 맛입니다. 기존 삼양라면처럼  '부대지게 맛, 햄 향'있습니다. 덕분에 새로운 라면에 적응할 필요없는 익숙한 향입니다. 저에겐 적응기간이 필요없는 호감형 라면 입니다.

 

하지마 '햄 향'이 매운향에 덮혀 있어서, 햄향이 많이 드러나지 않습니다. 햄향이 약하게 살짝 깔린 정도 입니다. 원조 삼양라면이 지겨울 쯤, 매운맛으로 며칠 기분전환하는 정도로 좋을 것 같습니다.

 

삼양에서 몇 해 전에 출시한 붉닭볶음면이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그리고 불닭볶음면은 독보적인 위치에 존제하며 명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출로도 재미를 보고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매운맛에 노하우가 쌓인 삼양이 제조한 매운맛 라면, 먹을한 괜찮은 라면입니다.

 

 

 

한정특가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짜짜로니] 집들이 선물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최상몰 [20입*1박스] [품질보증]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짜짜로니] 맛있는생각 참좋은선물

COUPANG

www.coupang.com

 

 

 

삼양라면매운맛

 

 

 

● 삼양라면 매운맛에서 가장 좋은 점.

 

삼양라면 매운맛 포장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듭니다.  복고적인 느낌을 바탕으로, 고전적이면서 현대적인 간결한 배치로 깔끔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게다가 채도 높은 강렬한 빨강색은 강한 매운맛을 연상시킵니다. 

 

스프 포장, 특히, 후레이크(야채 스프, 건더기 스프)의 채도 높은 노란색은, 깊은 매운맛을 주는 겨자를 연상시키기도 하며, 빨강과 너무 잘 어울리는 조화를 보여줍니다. 

 

삼양 디자인팀의 깊은 고뇌에 따른 훌륭하고 섬세한 결과물에 찬사를 보냅니다. 삼양라면 매운맛 포장,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