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살 방을 구하러 제주도에 갔어요. Aewol-eup Dodari Mulhoe, Jeju coastal road restaurant recommendation.

 

제주도 년세 계약도 하고, 시간이 남아서 애월읍 항구 구경도 좀 하고, 애월읍에서 물회도 먹었어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제주물회

 

 

사진으로 보니까, 또 도다리 물회 또 생각나네요.

 

참 맛있었어요.

 

 

해미가

 

 

애월을 해안도로를 따라 운전하던 중에 배가 고파서 식당을 둘러봤어요.

 

애월읍 해안도로 따라서 대부분 해물라면만 팔고 있었어요. 평소에 라면을 너무 자주 먹어서 라면은 넘어가고.

 

주차하기 편해보이는 물회 해산물 식당 해미가로 들어갔어요. 

 

 

 


해미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귀2리 2740-5 1층

 

 

식당

 

 

평일 점심시간이 지나서 2시 넘어서 방문한거 같아요.

 

다행히 식사 가능했어요. 

 

해미가 실내 깔끔하네요. 영화 드라마 세트로 만든 식당처럼 단정한 모습이에요.

 

 

바다뷰

 

 

애월읍에 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어서 바다의 모습도 살며시 보여요.

 

번화한 무언가 없어서, 좀 한적하고 조용한 느낌의 동네였어요. 

 

 

제주도물회

 

 

물회 1인 주문했어요. 도다리물회 15000원. 

 

1인 방문에 1인분 주문이었는데 불구하고, 반찬도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셨네요. 

 

 

도다리

 

 

도다리 물회 입니다.

 

우아한 도다리가 물회와 만나면서, 촌스럽지 않게 참 맛있었어요.

 

회 양도 많고, 너무 차갑지 않게 해 주셔서 이가 시리지도 않게 먹었어요. 

 

물회가 새콤 달콤하니 좋았어요. 

 

 

상차림

 

 

함께 나온 반찬들도 좋아요.

 

샐러드, 두부김치, 김치, 김(볶음)?, 미역, 전.

 

 

반찬

 

 

특히 전이 너무 좋았어요.

 

물회에는 기름진 맛이 부족한데, 그 기름지고 고소한 맛을 전으로 번갈아 먹어주니 참 좋네요. 

 

조화가 좋아요. 

 

 

물회

 

 

물회에 반도 말아서 먹고.

 

밥알이 물회 국물과 만나면서 탱글해지는 식감이 너무 좋아요. 

 

탄수화물의 단맛이 추가돼서 더 맛있어져요.

 

 

남해 물회 한치 전복 모듬 물회 밀키트 (야채+소스포함)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남해 통영물회 한치 전복 모듬 물회 밀키트 (야채+소스포함)

COUPANG

www.coupang.com

 

 

맛집

 

 

어릴 적에 음식을 남기지 말라고 맞으면서 배워가지고, 음식 잘 안 남겨요. 

 

접시 보니깐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식후

 

 

식후 믹스 커피까지, 여행객들에게는 아주 완벽하네요. 

 

제주도 주황색의 기념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메뉴

 

 

전복솥밥, 해미가정식, 전복물회, 도다리물회, 해물뚝배기, 세꼬시, 전복구이, 전복회, 고등어구이, 고등어조림, 갈치구이, 갈치조림.

 

우도땅콩막걸리, 청보리막걸리, 감귤막거리, 감귤막거리, 제주막걸리, 감귤소주.

 

제주, 음식, 맛집, 추천, 깔끔, 청결, 주차, 후기, 맛집, 내돈내산, 한국, 여행, 메뉴, 가격, 해미가, Jeju, food, restaurants, recommendation, tidy, clean, parking, reviews, restaurants, Naedonnaesan, Korea, travel, menu, price, Haemig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