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제 제주도 도민이니깐 한라산 마셔봤어요.

 

역시 소주맛은 아무래도 구별이 힘들기 때문에 아무거나 저렴한 거 드세요. 

 

 

한라산소주

 

 

한라산 21도, 17도.

 

한라산은 다른 소주에 비해 아직도 도수가 굉장히 높네요.

 

한라산도 제로슈거(무설탕) 제품 '순한 한라산'이라는 제품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순한 한라산'은 좀 궁금하네요. 

 

 

한라산

 

 

한라산 오리지널 21도 마셨어요. 

 

안주는 마트 족발의 겨자 소스와 새우젓 소스가 생각나서 골랐어요. 

 

 

한라산안주

 

 

한라산 소주 괜찮아요. 

 

솔직히 소주 맛을 구별하지 못하기 때문에, 한라산도 역시 소주맛이에요. 

 

오랜만에 도수 높은 소주마셔서 기분이 좋네요. 

 

취하고 싶을 때 딱 좋네요. 

 

 

제주도이사

 

 

제주도 이사짐을 정리하면서 마셨어요. 

 

마트 족발의 겨자 소스, 새우젓은 확실히 맛있네요. 

 

제주도는 '하나로마트를 가서 회를 사다 먹는다'는 말을 들어서 구경했어요. 

 

 

마트회

 

 

6월.

 

문어숙회, 도다리 회, 장어초밥, 연어초밥, 계란초밥, 광어초밥, 새우초밥 등 다양한 종류의 회와 초밥을 팔고 있어요.

 

가격도 저렴한거 같아서 보기 좋아요. 

 

 

고등어회

 

 

제가 맛 본적이 없는 밀치회 고등어회가 보여요.

 

특히 가장 궁금했던 건 고등어 회 입니다. 

 

고등어는 성질이 고약해서 금방 죽어버리기 때문에 내륙에서는 먹기 힘들다는 내용을 어디선가 본적이 있어요.

 

이렇게 섬에 와서 보니, 마트에서 고등어 회를 팔고 있네요.

 

 

파닥파닥 제주 활 고등어회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파닥파닥 제주 활 고등어회 1마리 특제양념장 야채 김 제공

COUPANG

www.coupang.com

 

 

고등어회의 맛이 너무 궁금한데, 혼자서 먹기에는 양도 많아보이고 가격도 부담스러워서 일단 참고 있어요.

 

조만간 가족들이 제주도에 여행 오면, 가족들과 함께 고등어회를 먹어보려합니다. 

 

 

백반

 

 

꼴두기젓, 깻잎, 편마늘, 계란찜 + 밥, 흑돼지 양념구이.

 

전부 제주도에서 구매한 식재료와 요리예요. 

 

다행히 제주도 식재료(물가)가 소문만큼 비싸지 않아서 살만해요. 

 

한라산은 오리지날의 높은 도수가 참 매력적이고 좋네요. 

 

소주, 하나로마트, 회, 초밥, 제주, 물가, 한라산도수, 오리지날, 안주, 한국, Soju, Hanaro Mart, Sashimi, Sushi, Jeju, Waterside, Hallasan Dosu, Original, Snacks, Korea, 술, alcoho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