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외식으로 해바라기 정육식당 방문했어요. Sunflower Butcher Restaurant, Yeomchang Branch, Cow Hanmari Review, Restaurant Recommendations (Mok 2-dong, Yeomchang Station).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소고기 먹었어요. 맛있네요.

 

 

맛집

 

 

해바라기 정육식당 염창역 점 첫 방문이었는데, 종업원 분들 친절하고 실내 깔끔한 편이에요. 

 

오후 5시쯤 방문한 덕분에 줄서지 않고 먹었어요.

 

오후 6시쯤부터는 사람들이 줄서서 대기하는 인기 가성비 맛집입니다. 

 

 

정육식당

 

 

위 사진을 보면 대기석에 사람들이 앉아있는게 보여요. 

 

염창역점인데, 위치는 목동입니다.

 

염창역이 강서구(염창동)와 양천구(목동)을 반반 나눠 가지고 있기 때문이에요.

 

염창역 1 2번 출구는 강서구 염창동, 3 4 번 출구는 양찬구 목동입니다. 

 

 

 

 

 

 

해바라기정육식당 염창점



서울 양천구 목동 530-3

 

 

실내

 

 

해바라기 정육식당 염창점(목2동, 염창역) 실내 모습입니다.

 

가게 외관을 보면 실내가 좁을 거 같다고 상상이 되는데, 실제로는 꽤 넓어요. 

 

 

매장

 

 

식당이 ㄱ자 구조로 되어 있어요. 

 

이 덕분에 안으로 깊숙하게 테이블이 있어요. 

 

해바라기 정육식당 염창점(목2동, 염창역) 식당 실내 깔끔하네요. 

 

 

소한마리

 

 

소한마리 1kg 65000원(등심, 갈비꽃살, 갈비살, 우삼겹, 부채살) 주문했어요. 

 

등심, 갈비꽃살, 갈비살, 우삼겹, 부채살.

 

먹을 때는 소고기 부위별로 대충 구분했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깐 구분하기 힘드네요. 

 

 

해바라기정육식당

 

 

육회가 작은 접시에 담아서 나옵니다. 서비스 육회 느낌.

 

고기가 익는 동안 육회를 입가심으로 먹기 좋아요. 

 

 

해바라기정육식당후기

 

 

소고기는 천천히 한점, 한점 익혀가면서 먹는 그 분위기가 참 좋아요. 

 

개인적으로 소고기는 살짝 덜익힌 채로 부드럽게 먹는걸 좋아해요.

 

 

냉면

 

 

그리고 소고기를 좀 느끼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개운한 물냉면과 함께 먹습니다. 

 

해바라기 정육식당 물냉면 좋아요. 

 

익숙하면서 단점없는 맛있는 물냉면이에요. 만족해요.

 

가족들마다 육회비빔밥, 냉면 골고루 주문해서 먹었어요. 비빔밥도 괜찮았다고 해요.

 

 

소고기

 

 

소고기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해바라기 정육식당 염창점(목2동, 염창역)', 장사가 잘되는 식당이라 그런지 고기가 신선하게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로 비계가 붙어 있는 우삼겹이 참 맛있었어요.

 

 

스테이크

 

 

등심을 잘게 잘라서 큐브스테이크 처럼 먹기도 했어요. 

 

예식장 뷔페 느낌으로.

 

고기를 정육면체(큐브) 모양으로 구우면 겉은 잘 익히면서, 속을 레어로 구워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돼지고기

 

 

돼지반마리 500g 32000원(삼겹, 목살, 오겹, 항정, 가브리살), 추가 주문해서 먹었어요. 

 

소고기에 이어서 돼지고기 까지 다 맛있네요.

 

 

소 한마리 세트 구이용 냉장 5종 1kg ,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바라던] 소 한마리 세트 구이용 냉장 5종 1kg

COUPANG

www.coupang.com

 

 

멜젓

 

 

돼지고기를 주문하면 멜젓(?) 같은 소스도 함께 나옵니다.

 

약간의 비릿한 향이 흐르는 이 찍먹 소스 굉장히 맛있었어요. 푹 담궈 찍어도 짜지 않아서 굉장히 듬뿍 찍어 먹었어요. 

 

함께 먹은 가족들 중에서 저만 좋아하는 소스였던걸 보면 호불호가 확실하게 갈릴 것입니다. 

 

 

매실차

 

 

밑반찬 셀프바. 반찬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특히 매실차를 서비스로 주고 있어요. 

 

매실차는 소화를 돕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식후에 디저트 차로 한잔 마시면, 입안도 개운해지고 소화에 도움도 되고 참 좋은거 같아요. 

 

해바라기 정육식당 염창점(목2동, 염창역), 특히 아버지가 굉장히 만족하신 식당이여서 종종 외식하러 올거 같아요. 

 

 

메뉴판

 

 

해바라기 정육식당 메뉴 가격. 

 

소한마리 1kg 65000원(등심, 갈비꽃살, 갈비살, 우삼겹, 부채살), 국성등심한판 450g 60000원, 한우차돌박이, 우삼겹, 육회, 소반마리, 숙성등심, 갈비꽃살, 갈비살.

돼지한마리 1kg 54000원(삼겹, 목살, 오겹, 항정, 가브리살), 돼지반마리 500g 32000원(삼겹, 목살, 오겹, 항정, 가브리살), 국내산생삼겹살, 오겹살, 가브리살, 생목살, 항정살.

육회비빔밥, 돼지고기 김치찌개, 물/비빔냉면, 계란찜, 누룽지, 공기밥, 푸짐한갈비탕, 소불고기정식, 가마솥설렁탕, 차돌된장찌개, 사골육개장.

 

고기가 저렴한 대신 주류(소주 맥주) 가격이 아주 살짝 높은편이네요.

 

메뉴, 가격, 후기, 실내, 소한판, 고기, 요리, 구이, 맛집, 염창, 추천, 내돈내산, 강서, 목동, 목2동, 양천구, 염창역, Menu, price, review, indoor, small plate, meat, cooking, grilled, famous restaurant, Yeomchang, recommendation, Naedonnaesan, Gangseo, Mokdong, Mok2-dong, Yangcheon-gu, Yeomchang Statio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