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집 구하러(방 보러) 갔어요.

 

그리고 제주도 매물을 살펴본 후에 시간이 많이 남았어요.

 

 

애월읍

 

 

그래서 애월읍에 항구(포구)를 방문해서 구경했어요.

 

'하귀포구, 가문동포구, 구엄포구'를 구경했어요.

 

위에는 가문동포구 모습이에요. 

 

제주도의 에메랄드 빛 바다가 참 이쁘고 좋네요.

 

 

포구

 

 

가문동포구(항구) 작은 항구에요. 

 

가문동 포구(항구)에 유명한 식당이 있는 거 같아요.

 

젊은 사람들이 많이들 와서 식사하고 가셨어요. 항구 뷰 식사 부럽네요. 

 

 

 

 

 


가문동포구 항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귀2리 2696-1

 

 

화장실

 

 

가문동포구(항구) 화장실 깨끗해서 좋았어요. 

 

작은 화장실이지만 간이 화장실이 아니라서 냄새도 덜나고, 쾌적한 기분으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제대로 된 수도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화장실이었어요. 

 

 

바다공원

 

 

작은 잔디밭에 정자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벤치가 있어요. 

 

근처 식당에서 식사를 마치고 , 요런 항구 공원 시설에 앉아서 바다 좀 보면서 소화도 시키고 좋겠어요. 

 

 

경고문

 

 

경고문, 금지행위

 

어항시설을 손괴하거나 어항기능을 해하는 행위, 어항시설의 구조를 개조하거나 위치를 변경하는 행위, 폐선을 방치하는 행위, 어항구역을 매립하거나 굴착하는 행위, 어항구역 안에 장애물을 방치하거나 어항구역을 무단으로 점유하는 행위, 폐기물을 지정장소가 아닌 곳에 버리는 행위, 어항의 수역에서 수산동식물을 양식하는 행위, 정당한 사유 없이 토석 자갈 모래 등을 채취하는 행위. 

 

 

항구낚시

 

 

가문동포구 항구 근처에서 낚시하시는 분들 좀 계셨어요. 

 

평일 오전에 방문한거라서 한적해 보이지만, 아마도 주말에는 사람들이 가득할 거라고 예상해요. 

 

왜냐하면 바로 옆, 하귀포구에 주말에 사람이 가득했거든요. 

 

 

고양이

 

 

가문동포구(항구) 바닷가에서 햇살을 쬐고 있는 있는 고양이.

 

주변에 낚시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 낚시꾼들이 낚은 물고기를 기다리는 게 아닐까 싶어요. 

 

 

괭생이모자반

 

 

요즘 제주도에서 해조류가 육지로 떠밀려와서 문제가 되고 있다는 기사를 봤는데, 위 움짤 이미지가 그러합니다. 

 

괭생이모자반이 항구를 징그럽게 뒤덮고 있었어요. 

 

지금은 치웠겠지만, 꽤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통 대왕오징어다리 가격 시세 확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건어물녀] 오동통 오리지널 통족 1kg

COUPANG

www.coupang.com

 

 

가문동포구

 

 

가문동 포구 (항구) 드론으로 찍은 모습이에요. 

 

에메랄드 빛 바다가 참 아름답네요. 

 

작은 항구(포구)라서 그런지 테트라포트가 없고, 등대 근처에서 낚시하기 좋아 보여요. 

 

여행, 바다, 가문동, 괭생이, 휴식, 제주, 항구, 낚시, 포인트, 포구, 드론, 한국, Travel, Sea, Gamdong, Hoesaengi, Rest, Jeju, Port, Fishing, Point, Pogu, Drone, Korea.

 

 

https://youtu.be/p51gZHMjmFM

가문동포구드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