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 이벤트홀, 나무증권 팝업스토어 다녀왔어요. 

 

광고 아님, 협찬 아님, 홍보 아님, 자발적 방문 후기입니다. NH Investment & Securities, Tree Pop-up Store Picnic Set, Yeouido The Hyundai Seoul Event Hall.

 

'나무증권과 떠나는 해외투자여행!'이라는 주제로 개최한 거 같아요. 

 

 

팝업스토어

 

 

요즘 nh 나무 증권 앱을 이용해서 주식을 열심히 하고 있어요.

 

일요일에 여의도에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열고, 선물을 준다고 하길래 방문했어요. 

 

모든 이벤트 참여는 무료였어요.

 

저는 예약 없이 방문해서 "간식, 논알콜 맥주, 나무 캐릭터 스티커, 엽서, 인생 네 컷, 투자지원금(최소 4달러)" 이것들을 무료로 받아왔어요. 

 

 

공항컨셉

 

 

공항 컨셉으로 제작되어 있어서, 입국심사, 게이트 이동, 퍼스트클래스 좌석 등 다양하게 꾸며놨어요. 

 

4월 2일부터 4월 13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저는 4월2일 첫날 오전에 방문했어요. 오픈 빨 탓인지 사람이 많아서 줄 서서 입장했어요. 

 

 

퍼스트클래스

 

 

비행기 타고 이동하는 컨셉의 퍼스트클래스 부스에서 진행요원분이 사진 찍어 주셨어요.

 

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몰골이 너무 흉해서 인스타에 도저히 못올리겠어요. 요원분이 애써 찍어 주셨는데 죄송하네요. 

 

 

인생네컷

 

 

인생네컷 부스 모습입니다. 지하철 증명사진 찍는 기분이에요. 

 

내부에 광량이 좀 부족해서 살짝 어둡게 나와요. 

 

개인 스마트폰 카메라 라이트로 광량 좀 올려주는게 좋을 겁니다. 

 

 

해외투자시드머니

 

 

면세점 부스 모습이에요. 

 

해외주식 투자 지원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장소 입니다 .

 

 

논알콜맥주

 

 

입장할 때 받은 '나무 시드머니' 종이를 자판기에 넣으면 무알콜(논알콜) 맥주 제주누보가 담긴 캔음료가 나옵니다. 

 

캔음료에 쿠폰 번호가 적혀 있고, 그 번호를 나무앱에서 입력하면 투자 지원금을 받을 수 있어요. 

 

 

nh투자증권

 

 

투자지원금 4달러 당첨됐어요. 

 

금액의 크기가 어떻든지 참 감사한 일이네요. 

 

 

피크닉세트

 

 

이것저것 많은 선물을 받는 행복한 팝업 이벤트 공간이었어요. 

 

입장할 때 현장에서 회원 인증하고 "여행용 네임택 or 피크닉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어요. 

 

저는 피크닉 세트를 받았어요. 피크닉 세트라고 해서 작은 피크닉 테이블이나 작은 접이식 의자를 상상했어요.

 

그러나 간식 3종(밤, 황태, 고구마)을 줍니다. 간식인 줄 알았다면, 여행용 네임택을 받을걸 하는 아쉬움이 남았어요. 

 

그렇지만 무알콜 제주맥주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조합이네요. 

 

 

이벤트홀

 

 

더현대서울 지하 1층 이벤트홀 나무 팝업 스토어 입구 모습이에요. 

 

줄 서는 시간 포함해서 30~40분 정도 소요했어요.

 

줄서는 시간이 없었다면 약 15분이면 모든 체험이 가능할 거 같아요. 

 

 

나무여권

 

 

여러 홍보 팸플릿을 받아왔는데, 공항 콘셉트로 여권, 티켓 형식으로 디자인돼 있어서 흥미롱운 경험이 됐어요. 

 

잘 만들었네요. 

 

'미국주식도 나무증권에서, 브라질 국채도 나무증권에서'하라고 하네요. 

 

 

공간안내

 

 

나무증권 팝업 공간 안내

나무증권공항에서 떠나는 24시간 해외투자여행! 해외투자여행을 통해 투자지원금을 받고 공간별 스탬프를 모아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1. 출국장 : 여행을 떠나기 위해 여권과 티켓을 받아가세요.
2. 보안검색대 : 해외투자여행을 떠날 국가를 선택해보세요.
3. 환전소 : 국가별 투자여행 카드와 나무시드머니를 받아가세요.
4. 무빙워크 : 4개국 여행 영상을 감상해보세요.
5. 퍼스트클래스 : 퍼스트 클래스 경험과 항공권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6. 수하물 도착장 : 나무증권 주식 조형물을 감상해보세요.
7. 포토부스 : 한정판 포토 프레임으로 투자여행을 기념하세요.
8. 면세점: 나무시드머니로 최대 1,000달러 투자지원금을 뽑아보세요.
9. 입국장 : 여권에 찍힌 스탬프를 보여주고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스티커

 

 

이벤트 참여가 주목적이었는데, 공간을 흥미롭게 잘 꾸며놔서 재밌는 경험이었어요.

 

나들이, 팝업, 스토어, 이벤트, 농협, nh, 어플, 앱, 나무, 해외주식, 더현대, 서울, 한국, 추천, 인생네컷, pop-up, store, event, Nonghyup, nh, application, app, tree, overseas stock, The Hyundai, Seoul, Korea, recommendation, life four cut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