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놀러 갔을 때마다 느꼈던 게 , 기념품이 너무 비싸다는 거였어요. Jeju Island Souvenir Shop Recommendation, Aewol-eup Shop of Specialties.

 

그래서 제주도에 대해 아쉬움이 많이 남곤 했는데,

 

여기 소개할 기념품 가게는 '애월아 안녕 기념품 특산품' 가게는 비교적 저렴하고 깔끔해서 추천해요.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기념품

 

 

제가 지금은 제주에 살고 있는데

 

제주도에 지인들이나 가족이 놀러 왔을 때, 꼭 방문시킬 필수 코스로 정해뒀어요. 

 

 

애월읍

 

 

 '애월아 안녕 기념품 특산품' 가게는 애월읍 [가문동포구 - 구엄포구]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애월아안녕
기념품판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귀2리 2740

 

 

애월아안녕

 

 

기념품의 종류도 다양하고 , 특히 가격이 굉장히 매력적이에요. 

 

과거에 동문시장 기념품가게에 방문했을 때, 기념품 가격에 놀랐던 기억 때문에 기념품은 살 게 아닌 물건으로 생각했어요.

 

그런데 이 가게에서는 제주도 기념품(특산품)이 꼭 비싼 건 아니라는 생각을 가지게 만들어 줍니다. 가격이 비교적 착해요. 

 

 

기념품가게

 

 

제주도의 귀여운 기념품 하르방이네요. 

 

제주도 초콜릿도 팔고, 막걸리도 팔아요.

 

제주도 특산품 막걸리는 지인들 방문하면 꼭 막걸리 사다가 먹어봐야겠어요. 

 

 

초콜릿

 

 

제주도 초콜릿도 제가 만난 어느곳보다 저렴하게 팔고 있어서 구매했어요. 

 

제주도 초콜릿은 적당한 지인들에게 부담없이 주기 좋은 선물이에요. 

 

 

제주도기념품

 

 

조카에게 주려고 구매한 미니 스노우볼(mini snowball)입니다. 

 

랜덤 박스 형식이라서, 안에 어떤 상품이 들었는지 모르고 구매했어요. 

 

구성 자체가 참 재밌는 기념품이에요.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컬러슈가 제주 감귤 타르트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컬러슈가 제주 감귤 타르트

COUPANG

www.coupang.com

 

 

스노우볼

 

 

나중에 집에가서 조카가 뜯어보고서야 확인했어요. 

 

자극적인 형태의 한라봉이 들어 있는 스노우 볼이네요. 

 

조카가 랜덤박스를뜯기 전에 한라봉을 원했는데,

 

조카가 원하던 상품이 나와서 참 좋아하던 모습이 기억나네요. 

 

제주, 선물, 후기, 기념품, 추천, 가게, 특산품, 애월, 코스, 여행, 애월아, 스노우볼, 한국, 지인, 친구, Jeju, gift, review, souvenir, recommendation, shop, special product, Aewol, course, travel, Aewolah, snowball,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