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동내 마트에 냉장순대 팔고 있어서 사 왔어요. 

 

착한 찰 순대, 가격 4500원. 정말 가격이 착하네요.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내 돈 주고 먹었어요. 광고 xx, 협찬 xx. Good Chal Sundae (Joeun Food) Refrigerated Instant Food Review, Sundae Stir-Fried Dish Recipe.

 

 

착한순대

 

 

어머니가 순대를 너무 좋아하시기에, 마트에서 식재료 사다가 발견하고 구매했어요. 

 

이렇게 순대 사다 냉장고에 넣어두면, 어머니가 알아서 순대 볶음만들어서 잘 드시거든요. 

 

 

즉석순대

 

 

제품명 착한 찰 순대 (즉석조리식품)

제조원 조은식품(경남)

원재료명 : 당면, 돼지소, 돼지피, 돼지지방, 대파, 당근, 들깻잎, 마늘, 전분가공품, 복합조미료 등.

 

냉장 즉석 순대 조리 방법.

전자렌지 : 제품만 용기에 담아 3~4분간 데운 후 드십시오.

쪄먹을 경우, 채반사용 : 제품 포장지를 뜯고 채반 위에 올려 약 15~25분 정도 약한 불에 찐 후 드십시오.

 

 

냉장순대

 

 

부드럽고 찰진 맛이 입안가득 맴도는 기찬 순대라고 합니다. 

 

식품안전관리인증 HACCP.

 

포장된 상태에서, 투명한 부분으로 실제 순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자신감이 보기 좋네요. 

 

 

순대

 

 

주말에 어머니가 순대 볶음 요리 하시길래 구경했어요. 

 

잘린 순대 단면이 깔끔하게 보이네요. 

 

착한 찰 순대 제품 원재료를 확인해보면 당근 파 등 채소가 함께 첨가되어 있다고 하는데, 채소는 눈으로 거의 보이지 않았어요.

 

위 사진에 작은 당근 알갱이들이 좀 보이네요. 

 

 

술안주

 

 

고추장?,다진마늘, 양배추를 넣고 가열했어요. 

 

집에 있는 재료로만 만든 거라서 재료가 풍부하지 않아요.

 

어머니가 만드셨어요. 저는 구경.

 

 

궁중팬

 

 

피카 FIKA 냄비 웍(궁중팬) 팬 세트를 구매했는데,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네오플램 웍(궁중팬) 디자인이 이뻐서 요리하고 싶게 만드는 조리 도구예요. 

 

 

네오플램 피카 인덕션 냄비 세트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네오플램 피카 IH 인덕션 냄비세트 7종

COUPANG

www.coupang.com

 

 

순대볶음레시피

 

 

그리고 순대 넣고, 익혀줍니다.

 

이후에 파, 양파, 소금 넣고 더 볶아줍니다. 

 

 

순대볶음

 

 

어머니가 순대볶음 완성했어요. 

 

착한 찰 순대(조은식품)로 만든 순대 볶음 입니다. 

 

 

볶음

 

 

착한 찰 순대(조은식품) 순대는 매우 깔끔한 맛이었어요. 순대가 돼지 냄새도 없고, 특징도 없는 맛이었어요. 

 

순대를 아예 못 먹는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순대였어요. 돼지 냄새(잡내)가 없는 순대였어요. 

 

순대를 처음 보는 외국인도 먹을 만한 그런 순대 였어요. 

 

개인적으로는 '피순대, 병천순대' 같은 돼지향이 가득한 순대를 좋아하는데, 이 착한 순대는 너무 착해서 좀 아쉬웠어요.

 

 

백암전통순대 찰 순대 백순대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백암전통순대 시장 찰 순대 1kg 부모님간식 백순대 볶음 에어프라이어 분식 냉동보관

COUPANG

www.coupang.com

 

 

찰순대

 

 

착한 찰 순대(조은식품), 당면 가득한 모습입니다.

 

너무 당면으로 촘촘해서 분식집에서 먹는 그런 순대 같았어요.  

 

냉장 순대 조리가 쉬워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순대 사서 캠핑(야외 나들이)가서 요리해도 좋을 거 같아요. 순대볶음 만드는 방법이 쉬워요. 냉장순대 그냥 가열해서 소금 찍어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순대, 볶음, 요리, 후기, 냉장, 마트, 돼지, 냄비, 한국, 한식, 레시피, Sundae, stir-fry, cooking, later, refrigeration, mart, pig, pot, Korea, Korean food, recipe, 술안주, 집안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