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살던 친구가 인천으로 이사 갔어요. 

 

집들이 겸 술 마시러, 인천 집에 놀러 가서 와인에 홈플러스에서 안주 사다 먹었어요. 

Wine Cambras (Cambras) Rouge Review, Homeplus Snacks.

 

 

와인안주

 

 

굉장히 현실적인 남자 혼자 사는 집 안주 모습입니다.

 

술은 와인인데 김치에 치킨에 삼겹살에. 근처에 대형 홈플러스가 있어서 안주 품질이 좋네요. 

 

 

집들이

 

 

집들이 선물로 역시 휴지.

 

친구집에 놀러갔는데, 친구가 없어서 잠시 대기하면서 찍었어요. 

 

 

와인후기

 

 

술은 저희 아버지가 선물 받은 것이 많아서, 그중에 제일 저렴해 보이는 와인 하나 가져갔습니다. 

 

와인을 자주 먹지 않아서 레드 와인과 무슨 안주가 어울리는지 생각 같은 거 안 하고, 그냥 소주 맥주 술안주로 꾸몄어요. 

 

레드 와인하고 삼겹살하고 잘 어울린다고 어디선가 본 거 같긴 한데, 맛있게 먹었어요. 

 

 

깜브라스

 

 

Cambras , VIN DE FRANCE , 12% vol

캄브라스(깜브라스) 루즈 뱅 드 프랑스 , 프랑스 와인, 12% vol

 

MIS EN BOUTEILLE PAR CASTEL FRÈRES A BLANQUEFORT (Gironde) - PRODUIT DE FRANCE

BLANQUEFORT(Gironde)에 있는 CASTEL FRÈRES 병입 - 프랑스 제품

 

알코올 도수 12도 와인입니다. 도수가 생각보다 높네요. 

 

 

캄프라스

 

 

와인 애호가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캄브라스(깜브라스)는 프랑스에서 나는 양질의 포도를 주원료로 하며 뛰어난 실력의 와인메이커가 심혈을 기울여 생산합니다.

 

누구든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캄브라스는 레드과일 향과 향신료 향이 어우러지는 부케와 입안을 부드럽게 감싸는 맛이. 특징이며, 실내온도와 같은 온도로 마실 때 그 맛이 가장 좋습니다.

 

 

소주잔와인

 

 

1. 제품명: 캄브라스 루즈 뱅 드 프랑스(깜브라스) CAMBRAS ROUGE VIN DE FRANCE)
2. 생산국명: 프랑스
3. 제조업체 : 카스텔 프레레스(CASTEL FRERES)
4. 수입주류의종류: 과실주(포도주)
5. 수입자명 : 하이스코트(주)
6. 용량 및 알코올 : 750ml, 전면에 표기
7. 원료명 및 함량: 포도원액, 무수아황산(산화방지제)함유

 

 

출처https://vinica.me/Cambras-Rouge-w12442

 

 

포도 품종:Cabernet Sauvignon (카베르네 소비뇽), Carignan (칼리냥), Grenache (그루나시), Merlot (멜로)

색・맛:레드・미디엄 보디.

 

사이트 상품 설명 : 프랑스의 대형 와인 메이커, 카스텔사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테이블 와인. 카시스와 블랙 체리를 연상시키는 향기의 확고한 입맛의 레드 와인입니다. 캄브라스는 프랑스에 있는 1822년 창업의 와인 전문 체인점 '니콜라'와 카스텔사와의 공동 개발입니다.

 

 

술안주

 

 

캄브라스 루즈 뱅 드 프랑스 와인은 현재 시중에 유통되지 않는 거 같아요. 현재 시중에 유통되는 깜브라스 와인은 '미디엄 스위트' 맛으로 위 와인과 다릅니다. 

 

캄브라스 레드와인의 설명을 보면 실온에서 실온의 온도에 맞게 먹으면 가장 맛있는 와인이라고 하네요. 

 

캄브라스 와인 큰 특징 없이 굉장히 무난한 술이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떫지도 않고, 톡 치고 들어오는 알코올향이 기분 좋은 술이에요. 

 

현재 시판되는 와인은 아니지만, 가격이 8000~15000원 정도였던 걸 생각해 보면 굉장히 가성비 좋은 술이네요.

 

큰 특징 없이 무난하지만, 와인의 풍미를 충분히 즐길 수 있어요. 

 

 

마트안주

 

 

안주는 친구 집 근처의 대형 마트 홈플러스에서 담아왔어요. 

 

삼겹살은 부엌에서 조리해서 계속해서 가져다 먹었어요. 

 

 

마트치킨

 

 

하얀색 소스가 얹어진 치킨은, 비주얼만 보면 자담 치킨의 맵슐랭 치킨이 생각납니다. 그러나 그냥 좀 달달한 맛의 치킨이었어요. 제 입맛에 안 맞아서 친구가 다 먹었어요. 

 

3가지 맛 닭강정입니다. 달달한 맛, 매콤한 맛, 짭짤한 맛. 여기수 마트 치킨이라 가성비 좋고, 구성이 좋네요. 

 

 

캘리포니아롤

 

 

마트 표 캘리포니아롤.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탄수화물. 

 

마트에서 조리해서 당일 판매하는 상품이지만, 어쨌든 몇 시간은 진열해 놓기 때문에 약간의 메마름이 느껴지는 건 어쩔 수가 없어요. 

 

이런 식의 뷔페 초밥, 마트 초밥이 가성비가 좋긴 한데 수분기가 날아가버리는 아쉬움이 좀 있어요. 

 

 

삼겹살구이

 

 

생 삼겹살을 사 와서 프라이 팬에 구워 먹었어요. 

 

회전율 좋은 마트 고기로 구운 거라 맛이 좋네요.

 

 

 

1인가구

 

 

집들이 선물은 역시 휴지(화장지), 두루마리 화장지 무거우니깐 친구 집으로 택배로 보내는 거 추천해요.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프리미엄골드3겹 데코 화장지 천연펄프 함유 30M 30롤 2개

COUPANG

www.coupang.com

 

 

네이버 스포츠로 여자배구 보면서 술 마셨어요. 

 

친구가 오피스텔 원룸에서 다가구 투룸으로 이사 갔는데, 하는 일 다 잘 되고 친구의 코인이 떡상하길. 

 

친구가 이사 잘 간 거 같네요. 

 

집들이, 와인, 레드와인, 가성비, 추천, 후기, 안주, 홈플러스, 술상, 삽결살, 선물, 한국, 현실, 1인가구, 남자방, Housewarming, wine, red wine, cost performance, recommendation, reviews, snacks, Homeplus, alcohol table, sapgyeolsal, gift, Korea, reality, single-person household, men's ro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