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촌역 상무초밥 식당에서 점심세트 먹었어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내돈 주고 내가 먹었어요.

Review of Sangmu Sushi Deungchon Branch. parking method. Lunch special recommended menu . Naedonnaesan .

 

 

등촌동초밥

 

 

점심 특선 B 세트 메뉴:  초밥 10개, 푸딩(스프?), 미소국(된장국), 메밀소바, 메실차(식당에서 먹을 때문 주는 거 같아요).

 

이렇게 먹었어요. 굉장히 양이 푸짐해요. 

 

성인 남성이 먹어도 든든하게 잘먹었다 정도로 잘 나와요. 

 

 

 

 

 

 

상무초밥 등촌점

초밥,롤

상세 서울 강서구 등촌동 648-6 비원오피스텔 1층

 

 

비원오피스텔

 

 

상무초밥 등촌점은 등촌역 2번 출구 앞, 비원오피스텔 1층에 위치했어요.

 

이날 차를 끌고 방문했어요. 주차는 비원오피스텔 지하주차장으로 가는 길에 주차타워가 있습니다.

 

 

주차

 

 

비원 오피스텔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는 길에 주차 관리 하시는 직원분께서 주차타워로 안내해 주십니다. 

 

주차타워에 주차하고, 식당에서 나갈때 '주차 1시간 무료 도장' 받으면 됩니다.  

 

 

등촌역맛집

 

 

상무초밥 등촌점 실내 넓어요.

 

제가 사진을 못 찍어서 그렇지, 실내 테이블이 약 20개 정도는 돼보였어요. 

 

테이블간 간격은 적절했어요. 

 

 

상무초밥

 

 

물은 아주 옅은 녹차였어요. 

 

상무초밥 점심시간 손님도 많고, 직원도 많고 깔끔했어요. 

 

점심 메뉴를 포장해서 몇 번 먹은적은 있었는데, 방문해서 먹는 건 처음이었어요. 

 

 

일식반찬

 

 

단무지, 락교(파뿌리절임), 베니쇼가(생강절임), 간장.

 

초밥 식당 기본 반찬이 테이블마다 놓여있어서 알아서 먹을 수 있어요. 

 

일식집 반찬은 달달하고 살짝 시큼한게 한식과도 잘 어울릴거 같아요. 

 

 

전자주문

 

 

등촌역 상무초밥 점심특선(11:00 ~14:00 까지).

 

점심특선 A (8P) 9900원 , 점심특선 B (10P) 12900원 , 점심특선 C 9900원.

 

테이블마다 주문기계(티오더)가 있어요.

 

식당에서 직원을 부를 일이 생겼는데, 테이블에 직원호출 버튼을 누르면 웬만한 요구사항이 다 적혀있어요.

 

예를 들면 '물 추가, 반찬 추가, 미소국(된장국) 추가' 등 적혀있어서 빠르게 요청이 가능했어요.  

 

 

초밥

 

 

점심특선 B (10P) 12900원, 주문해서 먹었어요. 

 

광어초밥, 연어초밥, 참치초밥(?), 새우초밥, 간장새우초밥(?), 계란초밥, 캘리포니아롤(김밥?).

 

+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메밀소바, 미소국, 푸딩계란찜.

 

 

계란초밥

 

 

광어초밥부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순서대로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게중에서 처음으로 입에 들어가서 그런지, 광어초밥맛과 향이 가장 좋았던거 같아요. 살짝 달달한 광어의 살 맛이 참 좋았어요.  

 

아마도 계절별로 초밥의 종류는 조금씩 달라질 거라 생각합니다. 

 

튀김과 작은 냉메밀소바도 있었어요. 이것도 참 맛있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계란찜

 

 

일식 세트메뉴에 포함된 푸딩 계란찜 입니다.  부드럽고 좋네요.

 

여기에도 칵테일새우가 올려져 있어요. 

 

새우튀김, 새우초밥, 간장새우초밥, 칵테일새우. 새우를 종류별로 먹었어요. 

 

 

돈가스

 

 

그리고 어린 조카는 점심특선 C 9900원(돈까스 돈가스 우동 세트)를 주문했어요.

 

초밥이랑 바꿔서 먹어봤는데,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흠잡을 것 없는 맛이에요. 

 

 

매실차

 

 

상무초밥 식당에서 식사를 다 마치면, 직원분께서 매실차를 가져다 주세요.

 

시원한 매실(+계피) 차 였어요. 과인은 파인애플.

 

매실차가 소화에 좋은 효능이 있다고 알고 있고, 게다가 입 안을 깔끔하게 만들어주고 좋네요.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생생초밥 모듬 (냉동)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굿찹 사라있네~ 생생초밥 모듬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상무초밥후기

 

 

상무초밥 등촌점 점심세트B 푸짐하고 좋아요. 

 

가격대비 다양한 요리를 함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괜찮은 식당이네요. 

 

상무초밥, 일식, 추천, 메뉴, 강서구, 서울, 한국, 세트메뉴, 점심, 뭐먹지, 주차, 등촌역, 내돈내산, Sangmu sushi, Japanese food, recommended, menu, Gangseo-gu, Seoul, Korea, set menu, lunch, what to eat, parking, Deungchon Station, Naedonnaesa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