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흑마늘 닭강정 먹었어요. 

 

어머니가 단양에 여행 갔다오시면서 사오셨습니다.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닭강정

 

 

'단양 흑마늘 닭강정'은 단양 구경 시장 가운데에 있어요.

 

흑마늘닭강정을 파는 식당이 두 군데가 있는데, 두 군데 모두 각자의 매력이 있고, 맛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 군데 모두 방송 맛집이라고 하네요. 

 


단양흑마늘닭강정
충북 단양군 단양읍 도전리 612

 

 

닭강정포장

 

 

어머니가 방문해서 포장해오신 단양 흑마늘 닭강정입니다. 

 

단양 구경시장, 도전리 612-114호 '원주닭집'의 닭강정입니다. 

 

 

단양닭강정

 

어머니는 단양 구경시장에 닭강정 가게가 두 군데 있던 것도 모르고, 어찌어찌 연락처 검색되는 곳에서 예약 포장 해오셨다고 합니다. 

 


 

 

단양 흑마늘 닭강정 원주 닭집 후기.(단양 구경시장)

 

 

흑마늘닭강정

 

 

충북에서 구매하여 당일에 서울에서 먹은 후기입니다. 

 

반반 메뉴 사오셨어요. 

 

흑마늘 닭강정을 안먹어 봤으니까 혹시라도 실망할까봐, 후라이드 흑마늘 반반 사오셨다고 합니다. 

 

단양 흑마늘 닭강정 원주 닭집, 맛있었어요. 매우 만족해요. 

 

닭강정은 뜨거우면 뜨거운데로, 차가우면 차가운데로 맛있다고 알고 있어요. 

 

서울에서 먹은 차가운 닭강정,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차가운 닭강정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닭강정 가격 시세 확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중앙닭강정 순살 매콤한맛

COUPANG

www.coupang.com

 

 

닭강정후기

 

 

치킨이 아닌  닭강정이라서18000원인데, 양도 생각보다 푸짐해요.

 

단양 흑마늘 닭강정 원주 닭집, 치킨 소스에 흑마늘 향이 강하지않아요. 흑마늘 향에 대한 걱정 없이, 익숙하게 달달한 양념 닭강정이에요. 

 

밥이랑 같이 먹었는데, 맛잇는 밥 반찬이었어요. 

 

구경시장 안에 흑마늘 누릉지 닭강정도 굉장히 기대되네요. 

 

튀겨서 맛없는 건 찾기 힘들어요. 

 

 

한국, 닭강정, 흑마늘, 단양, 충북, 구경시장, 포장, 차가운, 후기, 치킨, 튀김, 원주닭집, 양념, republic of korea, dakgangjeong, black garlic, danyang, chungbuk, gyeongbuk market, packaging, chilled, late period, chicken, tempura, wonju chicken house, seasonin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