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맥 3호점 신도림역 먹자골목 후기, 불고기 피자 분위기 펍 호프 주점 술집 안주 메뉴 추천, Pub Hope Tavern korea.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 주고 내가 사먹은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피맥

 

 

친구들과 신도림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피자 식당에서 불고기피자, 소주, 콜라 사이다, 맥주 먹었어요. 

 

금주(술을 끓겠다)를 선언하고, 저는 음료수만 마시고 있는데 '사는 게 뭔지', '이게 맞는 행동인지' 계속해서 고민이 되는 나날입니다. 

 

 

 

 

 

 

피맥 3호점. 호프,요리주점
서울 구로구 공원로6다길 10 지하 1층

 

 

신도림피자

 

피맥 3호점은 신도림 먹자골목 '진참치' 옆 건물, 지하에 1층에 있어요. 

 

친구들과 피자에 술 마시러 방문했습니다.

 

 


 

 

피맥 3호점 (신도림 먹자골목 위치) 실내 분위기

 

 

카운터

 

 

피맥 3호점(신도림먹자골목) 내부 분위기 좋아요.

 

테이블 간 간격도 넉넉하고 맥주 마시고 싶게 생긴 매력적인 공간이에요. 

 

 

피맥실내

 

 

피자, 맥주 파는 식당들은 대체적으로 분위기, 느낌이 비슷해요.

 

모두 나쁘지 않아요.

 

 

피맥주점

 

 

구석에 다트 게임도 있고, 흡연실도 있네요. 

 

칸막이로 나눠진 분리된 자리도 있었어요.

 

 


 

 

피맥 3호점 (신도림 먹자골목 위치) 메뉴.

 

 

메뉴

 

 

시카고피자, 페퍼로니피자, 핫스파이시피자, 맥앤치즈피자, 콘치즈피자, 고르곤졸라, 매콤토마토, 베이컨크림, 알리오올리오.

 

 

킹샐러드파스타, 연어샐러드, 시저, 비프카르파치오, 탄두리 치킨, 순살, 버팔로윙봉, 비프스테이크, 치킨스테이크, 그릴아스파라거스구이.

 

감자튀김, 나쵸, 츄러스, 베이컨칩, 콘치즈, 맥앤치즈, 오믈렛.

 

 


 

 

피맥 3호점 (신도림 먹자골목 위치) 후기.

 

 

신도림피맥

 

 

불고기 피자 주문해서 먹었어요.

 

불고기 피자 맛있어요.

 

지인들은 소주에 곁들여서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살짝 심심한 맛이라고 느껴서 파마산 치즈와 핫소스를 뿌려서 먹었어요. 

 

나머지 친구들은 종종 오는 주점이라서 그런지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냉동 피자 추천합니다. 리스토란테 가격 시세 확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리스토란테 피자 7판 골라담기 | 모짜렐라 / 콰트로치즈 포르마지 / 포르마지 포모도리 / 시금치 |

COUPANG

www.coupang.com

 

 

술은 소주로 시작해서 맥주로 마무리했어요.

 

피자는 소주도 적당히 잘 어울려요. 

 

 


 

 

(금주) 술 끓은 후기, 술 끊고 술자리 친구들 만난 후기.

 

 

금주

 

 

저는 술을 끓었기 때문에 음료수 마셨어요. 

 

같이 술을 마시던 친구들을 만나서, 음료수만 먹었어요. 

 

취해 버린 친구들은 했던 얘기 반복하고 있고는데, 멀쩡한 정신으로 그 주정을 듣고만 있는 건 참 어렵네요. 적응이 안돼요.

 

저만 음료수를 마시면서 '이렇게 사는 게 맞는 건가?', '내가 옳은 길을 가고 있는 건가?' 계속해서 고민하게 되네요. 

 

술을 마시지 않으니까 안주빨만 세우고 있어요. 안주 먹는 량이 늘었어요.

 

원래 술자리를 가면 수다를 한참 떨다가, 소주 한잔에 안주 한점 씩 먹었어요.

 

그런데 술을 끓고, 술자리 끝까지 정신이 멀쩡하니까 안주만 계속 주워 먹게 되네요.

 

특히 술을 끊으니깐 친구들과 헤어지고 집에 가는 길이 되게 우울해요. 

 

피자, 맥주, 음료수, 사이다, 콜라, 안주, 주점, 추천, 분위기, 한국, 술, 술끊은, 후기, 리뷰, 먹자골목, 피맥, Pizza, beer, beverages, cider, cola, snacks, pub, recommendation, atmosphere, republic of korea, alcohol, drunkenness, reviews, review, food alley, pimac.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