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하안동 구구족 , 보쌈 족발 세트 중자 먹은 후기 입니다. 

 

보족세트

 

친구가 이사를 해서 친구 집에서 야구보면서 보족 세트 먹었어요. 

 

구구족 본점 / 족발,보쌈
경기 광명시 오리로 655
(지번) 하안동 302-10

 

구구족

 

 

광명시 하안동으로 이사한 친구말로는, 이 족발집(구구족)이 장사가 잘되는거 같아서 궁금했다고 하네요. 

 

제가 친구집에 놀러간 김에 보족 세트 시켜서 함께 먹었어요. 

 

구구족본점

 

오늘도 정직하게 삶아가겠습니다. 구구족. 

 

구구족이라는 포장 전문 봈마 족발 식당입니다. 투명한 유리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실내가 다 보입니다.

 

저 작은 공간에 직원이 7명정도가 있어요. 굉장히 장사가 잘되는 식당인가봐요. 게다가 요새 올림픽 때문에 스포츠 보면서 보쌈 족발 먹기 딱 좋아요. 

 

보쌈족발

 

'보쌈 족발 세트(보족세트) 중' 입니다. 30900원. 

 

가격대비 뭔가 좀 빈약하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보쌈 족발은 원래 가격이 비싸요. 

 

그래도 식당에서 먹으면 채소는 계속 리필해서 먹기 때문에 뭔가 푸짐한데, 포장해서 먹어보니 약간 아쉽긴하네요. 

 

보쌈

 

보쌈 맛있었어요.

 

비린내 같은거 전혀 안나요. 

 

 

족발

 

족발, 맛있었어요. 

 

광명시 구구족, 전체적으로 참 깔끔한 맛이에요.

 

구구족, 트집잡기 힘든 맛이에요. 큰 특징은 없고,  맛있는 식당이에요. 

 

족발후기

 

 

보쌈 족발 참 맛있는데,

 

아무래도 보족세트를 먹기엔, 아직 제 마음의 크기가 너무 작은거 같아요. 보족은 언제나 가격대비 비싸다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네요.  

 

포장

 

채소, 소스. 깔끔하게 포장해줍니다. 포장에 정성들인 모습이 보이네요. 

 

마늘, 고추 모두 안 매워요.

 

무김치

 

양념된 봈마 무김치.

 

보싼과 함께 쌈싸먹으면 참 맛있는 무김치(무채) 입니다. 맛있었어요. 

 

이집은 전체적으로 참깔끔하다고 생각해요.

 

무김치도 눈에띄게 큰 특징이 없는 깔끔한 맛이었어요. 이렇게 깔끔하게 하는게 비법이고 장사 잘되는 비결이겠지요. 

 

상추

 

 

상추는 양이 좀 부족해요.

 

보쌈족발은 원래 비싸니까, 게다가 상추도 비싸니까. 

 

이사

 

이사간 친구집에 아직 tv가 없어서 횡하네요.

 

태블릿 pc로 올림픽 야구 한일전 봤습니다. 감염병만 아니였으면 친구들 다같이 모였을 텐데, 친구랑 둘이 먹으니 좀 많이 허전했어요. 

 

떡볶이순대튀김

 

보족세트 양이 너무 적어서, 떡볶이 순대 튀김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나중에 먹은 '떡볶이 순대 튀김'이 가격대비 양이 많아서 너무 속시원했던 기억이 나네요. 

 

구구족, 광명시, 하안동, 경기도, 보족, 보쌈, 족발, 후기, 리뷰, 추천, 포장, 전문, 돼지, 안주, 깔끔, 한국, Gugujok, Gwangmyeong-si, Haan-dong, Gyeonggi-do, Bojok, Bossam, Jokbal, Reviews, Review, Recommended, Packaging, Specialty, Pig, Snack, Neat,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