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플레이 치킨(chicken), 마일드 크리스피 치킨 추천, 매운거 못먹는사람들 추천.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후기 입니다. 

 

염창동치킨

 

동내에 마음에 드는 치킨집입니다.

 

집 근처에 마음에 드는 치킨집이 있다는건, 삶의 질이 올라가는 행복한 일입니다. 

 


더블플레이치킨 염창점
서울 강서구 염창동 248-3 삼성하나로아파트상가동 1층

 

더블플레이

 

 

근데 코로나 이후 최근에 영업을 안해서, 문 닫은건가 싶어서 우울했어요.

 

그러나 최근에 영업을 다시 시작했네요. 

 

 

이게 사장님이 바뀐건지, 뭐때문에 영업을 중단했던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맛은 여전한거 같아서 좋네요. 

 

치킨메뉴

 

더블플레이 치킨 메뉴 가격.

오리지널, 핫 오리지널, 마일드 크리스피, 핫 크리스피, 양념, 핫, 간장, 땡초 마늘, 칠리새우.

 

자주 먹었던 치킨은 '마일드 크리스피 치킨' 입니다. 

 

마일드 크리스피 치킨은 식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크리스피 치킨은 맵지 않아서 조카가 먹기에도 좋아요.

 

치킨은 항상 조카랑 같이 먹으려고사는데, 일반 후라이드에도 매운끼가 섞여있어서 조카가 힘들어하거든요. 마일드 크리스피는 매운거 못먹는 사람들에게 너무 좋은 치킨이에요. 

 

 

치킨추천

 

최근에 염창동 더블플레이 치킨 가게가 재오픈(?) 기념 행사 하길래 '오리지널 치킨, 마일드 크리스피' 두마리 사왔어요. 

 

양념 소스 두 종류 하고 단무지는 가격에 포함되어 있어요. 이게 포장해가서 주는건지, 배달해도 주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오리지널치킨

 

오리지널 치킨은 7900원에 팔았어요. 옛날 통닭 느낌의 치킨입니다.

 

예상했던 그맛대로 맛있어요. 

 

 

마일드크리스피

 

마일드 크리스피 치킨 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매운걸 좋아해서 주문하면 함께 오는 양념 소스들을 듬뿍 찍어 먹습니다. 

 

마일드 크리스피 치킨은 식어도 맛있어요. 튀김옷이 고소하고 듬직해서 식감도 좋고 고소한 맛이 너무 행복해요. 

 

치킨추천

 

오래전 동내에 호치킨이 있었을 때는 크리스피 치킨 정말 자주 먹었는데, 호치킨 이사해 버려서 방황하던 시기가 있어요. 

 

그때 동내 치킨들 여기저기서 골고루 먹어보면서 찾은 치킨집이 '더블플레이 치킨'입니다.

 

이곳이 최근에 영업을 안해서 울적했는데, 다행히 다시 오픈해줬네요. 크리스피 치킨 꾸준히 이용해야겠어요.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후기 입니다. 

한국, 치킨, 강서구, 서울, 염창동, 더블플레이, 닭, 통닭, 크리스피, 매운거, 못먹는, 맛있는, 내돈내산, 오리지널, 추천, 머먹지, 뭐먹지, 맛집, Korea, Chicken, Gangseo-gu, Seoul, Yeomchang-dong, Double Play, Chicken, Whole Chicken, Crispy, Spicy, Can't Eat, Delicious, My Donnae Mountain, Original, Recommended, Don't Eat, What to Eat, Restauran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