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역 만리성 차돌 마라짬뽕 후기, 서초동 교대역 짬뽕 맛집.

 

차돌짬뽕

 

 

꽤 오래전에 먹은 짬뽕인데, 사진이 남아 있어서 적어봅니다 .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먹었던 시기가 좀 지났는데, 코로나가 한참 약했던 시기에 방문했어요. 

 

마라짬뽕

 

친구 셋과 함께 방문해서 탕수육도 놓고 소주도 마셨어요. 

 

코로나가 적던 시절, 친구들과 모여서 술도 마시고 맛있는 안주도 먹고 하던 시절이 너무 그립네요. 

 

만리성

 

지금은 딱 친구들 모여서 올림픽 보면서 술 마셔야하는데, 너무 아쉽네요.

 

일본에서 하는 올림픽이라 시간대도 너무 잘맞는데.

 

 

 

 

만리성, 중화요리
서울 서초구 서초동 1544-10

 

탕수육

 

탕수육 소짜를 시킨건지 세트메뉴로 시킨건지 기억이 나지 않아요. 맛있었어요.

 

탕수육은 달고 짭조롬하니 간이 다 되어 있느데 불구하고, 거기에 짜고 매콤한 간장까지 찍어 먹곤해요.

 

만리성실내

 

 

술마시면서 찍은 서초역 만리성(서초동 교대역 맛집) 실내 모습입니다. 

 

이 근처에서 일하는 친구를 만나면서 방문했어요. 

 

만리성메뉴

 

서초역(교대역 근처) 만리성 메뉴 가격 입니다.

 

오래전 이미지라서 아마도 지금은 가격 변동이 좀 있지 싶어요. 

 

제가 먹은 차돌 마라짬뽕의 가격은 9000원 이었어요. 

 

짬뽕

 

 

차돌 마라 짬뽕 맛있었던 기억이 나요. 차돌 마라 짬뽕 양이 많아서 너무 배가 불렀어요.

 

그때는 9000원 이었는데 지금은 얼마일지 궁금하기도 해요. 강남 서초 이곳은 물가가 할상 비싸니까. 

 

서초동맛집

 

코로나19가 잠잠해지고, 어서 맛있는 식당에서 친구들과 모여서 술 마시고 싶네요. 

 

맛집, 한국, 서초동, 중국집, 만리성, 서초역, 교대역, 강남, 마라, 짬뽕, 면요리, 차돌, 술안주, Restaurant, Korea, Seocho-dong, Chinese restaurant, Great Wall, Seocho Station, Gyodae Station, Gangnam, Mara, Champon, Noodles, Chadol, Snack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