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콘 체리마루 호두마루 녹차마루, 빙그레 해태 아이스크림 후기.

 

술 마신 날에는 꼭 집에오면서 아이스크림 사먹어요. 왜냐하면 아이스크림은 맛있으니깐요.

 

술 먹은 후에 귀가하면서 아이스크림 먹으면, 다음날 숙취가 없더라고요. 제 숙취 방지(숙취해소) 노하우는 아이스크림입니다. 원래 숙취해소제도 되게  잘 맞는 편이었는데, 아이스크림은 맛까지 있어서 아이스크림으로 숙취예방 하고 있어요. 

 

아이스크림

 

2020년 , 빙그레가 해태를 인수했어요.

때문에 오마이걸 그룹이 빙그레 해태 아이스크림 모두 광고하고 있네요. 

 

빙그레가 해태를 인수했으니, 빙그레가 '해태 브라보콘' 좀 맛있게 만들어 줬으면 해요.

 

브라보콘 맛이나 내용물이나 모두 너무 올드해요. 콘 아이스크림 선택지가 없을 때, 어쩔 수 없이 브라보콘을 먹는 경우가 있어요. 그럴 때마다 이건(브라보콘) 누가 왜먹지 싶어요.

 

비슷한 예로 해태 맛동산을 보면, 이걸 누가 왜먹지 싶은데 아버지가 항상 골라오는 그런 느낌. 

 

슈퍼콘

 

콘 아이스크림 좋아해요. 슈퍼콘 맛있어요. 

 

과거에는 슈퍼콘 광고 모델이 손흥민이여서 슈퍼콘을 일부로 피했어요. 

 

'손흥민 절레 절레' 모습을 보고 많이 실망해서 손흥민 별로예요. 나도 어릴적 부터 단체 운동을 많이 했는데, 같은 편 이렇게 절레절레 하고 있으면 너무 싫겠다 싶네요. 

 

하지만 지금 모델은 오마이걸이니까 마음놓고 슈퍼콘 구매하고 있어요. 

 

체리마루

 

체리마루. 맛있어요.

 

어릴 적에는 '체리마루, 호두마루' 정말 많이 사먹었어요. 

 

과거 체리마루에는 체라(크렌베리?) 알갱이가 커다랗게 들어있어서 알갱이 씹는 재미도 있었어요.

 

하지만 요즘 체리마루의 알갱이가 많이 작아졌네요. 그래도 맛있으니까 먹어야죠.

 

 

녹차마루

 

녹차마루, 처음 먹어봤네요.

 

녹차아이스크림 좋아해요. 하지만 녹차 음료나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삼키고 난 뒤에 찾아오는 텁텁함이 좀 불편했어요.

 

그러나 이 녹차마루는 먹을때나 먹고 난 후에나 계속해서 맛있네요.

 

해태는 아이스크림 맛있게 잘 만들었는데, 어쩌다 인수당했는지 참 안타깝네요. 

 

호두마루

 

호두마루, 맛있어요.

 

어릴 적 호두마루 처음 먹었던 날이 아직도 기억나요. 호두마루 어릴 때는 정말 자주 먹었어요. 

 

아이스크림 먹을 일이 생기면 항상 호두마루, 체리 마루를 골랐던 기억이 나요. 호두가 정산으로 올라가는 애니메이션 광고도 기억나요.

 

호두마루 여전히 맛있네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네요. 

 

아이스크림, 호두, 체리, 녹차맛, 후기, 빙그레, 해태, 제과, 빙과, 후기, 리뷰, 모델, 한국, 디저트, 후식, Ice cream, walnut, cherry, green tea flavor, review, Binggrae, Haitai, confectionery, ice cream, review, review, model, Korea, dessert, desser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