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커진 국물떡볶이 후기, 경주 정미당 세븐일레븐 편의점 떡볶이

 

편의점떡복이

 

떡볶이 맛있어요.

떡볶이는 싫어할 수가 없어요.

 

편의점에서 맥주 안주할 것을 찾다가 밝견한 제품입니다.

 

컵라면처럼 생긴 즉석조리 떡볶이는 너무 달아서 별로 안 좋아합니다.

그러나 이 '더 커진 국물떡볶이'는 괜찮아서 소개합니다. 

 

인스턴트떡볶이

 

이런 인스턴트 식품 같은 느낌의 떡볶이 먹기 참 편해요.

 

소스 뿌리고 물 붇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해주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편해요.

 

 

국물떡볶이

 

집에서 조리해먹어서 추가로 뭘 더 넣었어요.

 

파도 잘라서 넣고. 파를 넣어서 같이 전자레인지에 조리해 버렸어요. 

파를 데우면 단만맛남아서 

 

사진을 너무 못찍어서 '경주 미정당'에게는 좀 미안하네요.

 

치즈떡볶이

 

매워서 체다치즈도 찢어서 넣었어요.

 

사진을 너무 못찍어서 '경주 미정당'에게는 좀 미안하네요.

 

 

더커진국물떡볶이

 

매워서 우유랑 먹었어요. 

 

원래 맥주랑 마시려고 샀는데, 캔맥주는 떡볶이 먹기전에 먹어버려서 떡볶이는 우유랑 먹었어요. 

 

떡볶이, 인스턴트, 직석조리, 세븐일레븐, 미정당, 한국, tteokbokki, instant, direct stone cooking, 7-Eleven, Mijeongdang,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