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산 노루궁뎅이 버섯 구워 먹은 후기, 노루궁뎅이 효능 효과 식감 맛 조리 소스 .

 

노루궁뎅이

 

어머니가 등산하시다가 나무에서 노루궁뎅이 버섯을 캐오셨어요.

 

어머니가 등산 다니시면서 자연산 영지 버섯은 종종 가져오시는데, 

노루궁뎅이 버섯은 처음 보는 물건이라 신기해서 사진찍었어요.

 

고슴도치 같이 생겼네요.

부드러운 촉감입니다. 

 

자연산버섯

 

자연산 노루궁뎅이 버섯,

이것을 어떻게 먹을지 검색해보셨어요.

 

 

자연산인게 신성할때 먹어야한다는

생각을 가지셔서, 당일에 바로 먹었습니다.

 

궁뎅이버섯

 

일단 누루궁뎅이버섯에 붙은

 

나무 조각들을 흐르는 물에 씻어내셨어요.

 

자연산노루궁뎅이

 

그리고 노루궁뎅이 버섯을 베이컨이랑 버섯이랑 같이 구워먹었습니다. 

 

소스로는 기름 소금, 조금 만들어서 찍어 먹었어요. 

 

기름 소금은 최고의 소스 같아요.

특히 봄이면 두릅에 기름 소금 찍어먹는 일은 참 행복한 순간이에요.

 

 

노루궁뎅이버섯구이

 

손바닥 만한 노루궁뎅이 버섯이었는데, 구워놨더니 1/5 크기로 줄어들었어요. 

 

자연산 노루궁뎅이 버섯 시식 후기.

 

누루궁뎅이 버섯의 향은 특별하지 않아요.

영지버섯처럼 특별한 향을 지니지 않았어요.

약한 어떤 향이 흐르는데, 거의 무취에 가까운거 같아요.

 

누루궁뎅이 버섯 식감이 특별하지 않아요.

목이버섯 처럼 어떤 특별한 식감을 보여주진 못합니다. 

잘게 썰은 새송이버섯이나 팽이 버섯 비슷해요. 


노루궁뎅이 버섯 효능.

 

노루궁데잉 버섯은 '소화관질병(십이지장궤양, 역류성식도염, 위궤양, 만성위염, 만성위위축) 치료와 증산완화에 효능이 있다. 위장기능 개선, 위벽을 보호해 준다. 

 

노루궁뎅이버섯

 

노루궁뎅이버섯은 치매예방, 기억력 향상에 좋다. 

 

일본 실험 결과 노루궁뎅이 버섯을 꾸준히 섭취시 기억력 향상 효과를 증명해 내었다.

 

하지만 복용을 중단할 시,  다시 본래의 뇌활성화 수치를 나타내었다고 한다. 

 

노루궁뎅이, 버섯, 효능, 효과, 기억력, 치매, 예방, 위염, 역류성, 식도염, 위장,장애, 염증, 한국, 후기, 리뷰, 등산, scabies, mushroom, efficacy, effect, memory, dementia, prevention, gastritis, reflux, esophagitis, gastrointestinal, disorder, inflammation, Korea, late, review, climbin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