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창동 무한리필 생 삼겹살, 엉터리 생고기, 서울 강서구 맛집.

 

생삼겹

 

생삼겹살 색깔 참 곱네요.

무한리필 삼겹살 좋아합니다.

 

친구들과 술자리에서 천천히 이야기하면서

안주 먹는거 좋아합니다. 

 

무한리필

 

무한리필 식당가서 비교적 오랜시간 앉아서

친구들과 이야기하기 좋아요. 

 

 

무한리필 생 삽겹살 고기는 계속 나오고,

술을 계속 시키니까 눈치도 덜받고.

 

엉터리생고기

 

엉터리 생고기 염창점입니다.

 

염창점 실내 굉장히 넓고, 깔끔합니다. 

자주 지나치게 되는데, 지나칠때마다

 

기분좋은 돼지 고기냄새에 

거지처럼 실내 구경하게 돼요.

 

 

엉터리생고기 염창점


서울 강서구 염창동 263-2

서울 강서구 양천로 706 (염창동)

 

 

삼겹살무한리필

 

이날 밤 08시50분에 도착했어요.

약 21시에 방문했어요. 

 

코로나19 시국이라 밤 10시면 문을 닫기 때문에 

마음조리면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성인 남선 2명이 갔는데,

아에 시작부터 삼겹살 8~9덩어리를 받았습니다.

 

삼겹살

 

원래 남자 2명이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처음에는 6덩어리가 나오는데,

 

 

마감 1시간 전에 도착해서 그런지 

한 번에 많이 주셨어요.

강서구맛집


받은 무한리필 생 삼겹살은 다 먹고 싶었기 때문에

1시간 동안 부지런히 구워 먹었습니다.

 

삼겹살을 빨리 익히기 위해서

좀 덜익었을 때 잘게 잘랐어요.

 

너무 이름 타이밍에 잘게 잘랐더니

삼겹살의 육즙이 모두 날아가 버렸네요.

 

그리고 된장찌개 무한리필입니다. 

 

생삼겹 무한리필 손님에게도

된장찌개가 무한하게 제공됩니다. 

 

삼겹살식당

 

10시 마감인데 9시 15분쯤 도착한 손님도 있었어요.

 

이들은 삼겹살이 정말 간절히 먹고 싶었나봐요.

 

 

게다가 마감 45분전에 도착해서

저보다 일찍 나갔습니다. 좀 대단했어요. 

 

염창동무한리필

 

서울시 강서구 염창동, 엉터리 생고기 염창점.

 

참 괜찮은 식당인데

이 동내에 친구가 없어서 자주 못가고 있어요.

 

동내 친구만 있었어도 자주 방문했을

삼겹살 무한리필 식당입니다. 

 

요즘 비가 잦아서 고기생각이 간절한데 시간이 없네요.

 

어서 감염병이 줄어들고,

식당 시간제한이 없어지길 간절히 바라봅니다. 

 

맛집, 추천, 리뷰, 후기, 엉터리생고기, 생삼겹, 가격, 염창, 강서구, 염창역, 넓은, 단체손님, 깔끔한, 무한리필, 삼겹살, 한국, 서울, Restaurant, recommendation, review, raw, meat, pork, belly, price, Yeomchang, Gangseogu, Yeomchangstation, groupguests, neat, refill, Korea, Seoul, 술안주, 소울푸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