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을지로 4가역 중구 노가리 골목에 다녀왔습니다. 을지로노가리골목 먹자골목, 을지로 3가역 뒷골목. 서울 중구 을지로13길 17

 

노가리골목

 

2019년 즈음 부터 노가리 골목 생맥주가 맥스에서 테라로 변하고, 사람도 너무 많고, 코로나도 창궐해서 안갔어요.

 

'만선, 뮌헨'의 생맥주가 맥스에서 테라로 바뀐건 정말 최악이네요.

 

을지로노가리골목

 

 

노가리는 맥스 생맥주에 먹어야 그 조화가 참 좋은데, 그걸 테라로 바꾸다니. 테라나 맥스나 같은 주류회사라 테라 출시 후에 좀 널리 알리려고 바꾸게 한거 같은데, 정말 아쉬워요.

 

지로 노가리거리 생맥주가 맥스에서 테라로 바뀐것 만으로도 굳이 먼길 떠나 갈 이유가 없어요. 그걸 바꾸나 참나.

 

을지로호프

 

지인이 노가리골목 가자고 해서 왔습니다. 

 

노가리 골목 초원 호프 갔어요. 

 

초원호프 , 호프,요리주점
서울 중구 을지로3가 110-1

 

 

노가리

 

노가리에 생맥주. 

을지로 노가리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과 맛을 생각하면 맥스건 테라건 카스건 다 맛있고 만족스럽긴 해요.

 

초원호프

 

초원호프 실내입니다.

갈끔하네요. 

 

코로나 탓에 자리마다 투명한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어요.

 

 

치맥

 

치킨 주문해 먹었어요.

냉동되어 있던 치킨을 튀겨준건지.....

 

노가리 골목에 만선이 독점해 가는 꼴이 좀 꼴보기 싫은데, 잘되는데에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죠.

 

치킨

 

오랜만에 생맥주 마셔서 기분 좋았네요. 

 

노가리에 소스 찍어 먹으면으면 매워요.

거기에 맥스 생맥주가 참 잘 어울리는데, 맥스 생맥주좀 많이 팔아줬으면 좋겠네요. 혹은 클라우드 생맥주도 좋은데.

 

종로

 

종로 중구 노가리 골목 참 사람 많이 있네요.

 

감염병의 위험속에서도 장사가 잘되는곳은 여전하네요.

오랜만에 방문해서 재밌었어요.

 

한국, 여행, 노가리, 을지로, 4가, 종로, 중구, 서울, 맛집, 만선, 맥스, 테라, 생맥주, 초원호프, Korea, Travel, Nogari, Euljiro, 4ga, Jongno, Jung-gu, Seoul, Restaurant, Manseon, Max, Terra, Draft, Bee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