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슈퍼마켓 치킨, GS the fresh 치킨 튀김 후기. gs슈퍼마켓의 이름이 'GS the fresh'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GS치킨

 

GS 슈퍼마켓 자주이용하고 있어요. GS슈퍼마켓 가서 치킨이나 튀김 사먹습니다.

GS 슈퍼마켓에서 대형 마트에서 처럼 '치킨, 튀김' 등을 당일제조 판매 하고 있어요.

 

특히 GS 슈퍼마켓 새우튀김을 자주 먹어요. 새우튀김 저렴하고 맛있어요. 시장에서 파는 새우튀김보다 양이 많고 맛있어요. 특히 기름이 깨끗해서 인지 튀김 색이 참 곱습니다.

 

GS더프레시

 

gs슈퍼마켓의 이름이 'GS the fresh'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슈퍼마켓도 익숙치 않은데 더프레시도 참 익숙치 않네요. 

 

 

 

집 근처에 GS 슈퍼마켓(SUPERMARKET)이 있는건 참 행운입니다.

 

값싸고 괜찮은 치킨과 새우튀김을 맛볼 수 있어요.

 

슈퍼마켓치킨

 

특히 저녁 7시 쯤 GS더프레시(GS the fresh/GS슈퍼마켓)에 방문하면 치킨(튀김) 가격이 거의 반값이 됩니다. 

 

대형 마트처럼 치킨, 튀김류 등을 당일에 판매해야 하기 때문에 반값에 팔아 줍니다.

참 감사한 일입니다. 반값 치킨 너무 좋아요.

 

치킨이나 튀김이 시간 좀 지나더라도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또 맛있어져요.

 

 

더프레시치킨

 

GS 더 프레시, 우리쌀양념통닭.

 

저녁 7시 이후에 방문해서 할인된가격, 3990원에 구입했어요.

 

마트치킨

 

쌀로 만든 튀김옷 참 좋아하는데, 요즘 참 만나기 힘든거 같아요.

 

10년 전에 굽네치킨에서 나온 쌀베이크드 치킨 참 좋아했는데, 이게 고추바사삭으로 바뀌면서 매워지고는 덜먹게 됐네요. 조카가 매운치킨을 안좋아 해서 먹을 일이 없어요.

 

이제 쌀 튀김옷 치킨을 못만나나 했는데, 이렇게 집앞에서 싸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양념통닭

 

 

우리쌀양념통닭, 괜찮게 맛있었어요. 

 

대기업 제조 비법으로 만든 치킨인데, 당연히 어설프게 만들지 않았어요.

 

하이네켄

 

GS 더 프레시(슈퍼마켓)에 캔맥주 사러 자주 갑니다. 

싸고 다양한 맥주가 많아요.

 

네덜란드 맥주 하아네켄 흑맥주 샀어요.

 

흑맥주

 

GS더프레시 우리쌀양념통닭이 좀 달달할꺼 같아서 흑맥주로 골랐어요.

하지만 양념통닭이랑 흑맥주랑 별로 안어울렸어요.

 

둘다 참 좋은 제품인데, 제입에 조화는 별로였네요.

차라리 녹색 필라이트를 선택할껄.

 

GS더프레시(GS슈퍼마켓)에서 베스트는 새우튀김인거 같아요. 

치킨, 통닭, 쌀, GS, 슈퍼마켓, 마트치킨, 더프레시, 통닭, 할인시간, 튀김류, 추천, 후기, 한국, 저렴한, 값싼, 마트, Chicken, whole chicken, rice, GS, supermarket, mart chicken, more fresh, whole chicken, discount time, fried food, recommended, review, Korea, cheap, cheap, mar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