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닭 목동점 치킨 후기, 친구들 모임.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은 솔직한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아웃닭

 

 

지난 8월에 친구들과 오목교역에서 모였어요.

오목교역은 자주 안 가는 곳이라, 대충 훑어보면서 자리 넓은 곳 찾아 들어갔습니다.

 

 

 아웃닭 목동점 치킨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56 2층

 

아웃닭목동

 

아웃닭 목동점 실내입니다. 

 

 

매자 크고 넓어요. 다만 테이블이 많은 건지 좀 자리 나 통로가 넓게 생각되진 않아요. 자리는 넉넉한데 간격이 좁아서 그런지 뭔가 좁은 느낌이 있어요. 그래도 테이블 많아서 친구들 여렀이 방문했어요.

 

아웃닭메뉴

 

아웃닭 목동점 메뉴.

후라이드, 양념, 간장, 갈릭 치킨. 치킨 전문 주점입니다. 생맹주는 맥스를 팔고 있어요. 생맥주는 맥스가 훌륭하다고 생각하기에, 아웃닭 목동점 굉장히 좋은 식당이네요. 

 

샐러드

 

치킨 주문했더니 기본으로 샐러드, 무, 각종 치킨 양념이 나왔어요. 

치킨 양념이 다양하게 나오는 건 참 좋네요. 양념이 다양한 덧분에 취향 것, 지겹지 않게 끝까지 먹을 수 있어요.

 

 

아웃닭치킨

 

순살 양념치킨 19,600원.

'순살 양념치킨,  감자튀김, 떡' 같이 나왔어요. 가격 대비 괜찮은 조합 같아요. 샐러드도 주고. 

어렴풋한 기억에 의하면 샐러드는 한 번 더 받아먹었어요. 샐러드가 맛있었던 기억이 나요. 

 

순살양념

 

양념 치킨 괜찮았어요. 치킨이 맛없기 힘들어요.

게다가 양념치킨인데, 당연히 맛있어요. 

 

 

아웃닭후기

 

감튀랑 치킨이랑 참 보기 좋네요.

개인적으로 과거 굽네치킨에서 출시한 '쌀 베이크 치킨'이 참 맛있었는데, 단종됐어요. 

쌀 베이크 치킨이 업그레이드 되어 '고추바사삭'이 됐다고 하는 것 같아요. 고추바사삭은 조카가 매운걸 못 먹어서 먹어본적이 없는데, 쌀베이크 재 출시하길 혼자 몰래 바라 봅니다. 쌀베이크 치킨 정말 맛있었는데.

 

아웃닭오목교

 

아웃닭 목동점, 오목교역 근처에 있어요.

테이블이 많고 공간이 넓어서 모임 장소로 좋아 보여요. 방문하면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쿠폰도 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