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아이스크림 매장 후기,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은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무인매장

 

 

무인 가게가 굉장히 많이 늘었는데, 올해 처음 가봤어요. 새로운 거에 익숙하지 않아서, 무인 매장에 가볼 생각을 안 하고 살았어요. 

그런데 조카랑 화원 가서 식물 사 오는 길에, 조카가 아이스크림 먹고 싶다고 해서 무인 아이스크림 매장 가봤어요.

 

2020/07/11 - [문화 생활/화훼·원예·식물·화분] - 수정토 수경식물(연화죽) 작은 화분 만들기, 후기 리뷰 추천, 다이소, 조카랑 놀아주기, 감성 개발

 

수정토 수경식물(연화죽) 작은 화분 만들기, 후기 리뷰 추천, 다이소, 조카랑 놀아주기, 감성 개

다이소 수정토 너무 이뻐요. 수정토 수경 식물 화분 만든 후기 입니다. 그런데 다이소에서 수정토의 입지가 점점 좁아집니다. 수정토 진열이 점점 구석으로 몰려요. 게다가 재입고도 안시켜서

rumbing.tistory.com

 

아이스크림할인

 

유난히 아이스크림 판매점이 무인 가게가 많은 것 같아요. 다른 상품에 비해 아이스크림이 도난을 당해도 크게 타격을 입지 않아서 그런가 봐요. 아이스크림 참 맛있어요.

저는 술 마신 날에 집에 오면서, 아이스크림 세 개 사서(2+1) 두 개 먹으면서 집에 와요.

 

 

친구들과 술 마시면 숙취해소를 위해 아이스크림 꼭 이용합니다. 술 마시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아이스크림 몇 번 먹어봤는데, 아이스크림 먹은 다음날엔 숙취가 없더라고요. 숙취 방지를 위해서 음주 후 아이스크림 추천합니다. 

여러 숙취해소제를 마셔봤는데, 모두 저한테는 효과가 좋았어요. 근데 그만큼 아이스크림도 효과가 좋아서 음주 후엔 꼭 아이스림 먹고 있어요. 맛도 좋고.

 

아이스크림무인

 

조카가 아이스크림 고르고 있어요. 딱 아이들이 좋아하는 제품들만 지열해 놓았어요. 젤리나 초콜릿 등.

근데 아이스크림 냉장고가 너무 저장 역할에 치중한 게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어릴 적 학교 앞 아이스크림 냉동고(냉장고) 보면 조금 기울어진 입구여서, 아이들도 상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아이들이 아이스크림 꺼내기도 쉽지 않고 확인하기도 쉽지 않은 구조로 되어 있네요.

 

아이스크림냉동고

 

아이들 시점에는 상품이 안 보일 것 같아요. 아이들 시각을 자극하면, 상품이 더 잘 팔릴 텐데.

아이스크림 보관함을 기울여진 디자인(사선)으로 디자인해서 작은 아이도 쉽게 아이스크림을 확인할 수 있게 만들면 좋을 것 같네요. 매장 내 과자도 이렇게 위에 있으면 아이들이 안보이니까 젤리나 과자 상품도 아래로 진열시켜두고. 

 

무인가게

 

 

아이스크림 무인 매장, 아이스크림 골라서 직접 바코드에 찍고 카드로 결제합니다. 

조카가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카드 주고 맡겼어요. 난 참 친절한 삼촌이에요. 

 

강서구아이스크림

 

동내에 이런 다양한 매장이 많아졌으면 해요.

그러려면 부동산(공인중개사무소) 중개보수 좀 낮춰서 동내에 부동산(공인중개사무소) 매장이 좀 줄어들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