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트 피자오목교역 방문 후기,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은(사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빈센트피자

 

 

지난 8월에 친구들 모여서 피자에 맥주 마셨어요.

이때만 해도 코로나 19가 그리 크게 유행하지 않아서 종종 친구들 얼굴도 보고 참 행복했는데, 코로나가 이렇게 큰 문제가 될 줄이야. 

 

오목교역모임

 

친구들 대여섯 명 모이려고 오목교역 쭉 둘러봤어요.

시끄럽지 않고, 호불호 없는 안주를 찾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 2층 벤센트 피자 가게에서 야구를 틀어뒀길래, 야구 보면서 피자 맥주 하면 좋을 것 같아서 방문했어요.

 

빈센트 피자

서울 양천구 오목로 329-2

 

빈센트피자메뉴

 

빈센트 피자 메뉴.

더블 치즈, 페퍼로니, 베이컨체다, 베이컨 스파이시, 크림치즈, 포테이토, 케이준 포테이토, 핫 바비큐 치킨, 러블리 쉬림프, 치즈 밤. 

 

페퍼로니피자

 

주문한 피자는 페퍼로니 피자 일 겁니다. 피자들 중에 비교적 저렴한 피자를 선택했어요. 

비주얼은 참 멋지네요. 사진으로 보면 참 맛있어 보이는데, 그냥 피자맛이에요. 나쁘지도 특별하게 좋지도 않은.

 

 

페퍼로니

 

보기보다 치즈가 두텁지 않아요. 얇아요. 피자에 맥주 마시기엔 적당한 피자였는데, 생각처럼 훌륭하진 않아요.

 

피자

 

빈센트 피자에 방문하면 다른 훌륭한 메뉴가 많으니까, 페퍼로니 피자 말고 다른 메뉴를 경험해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사진은 진자 군침 나오게 생겼어요. 이 사진 보고 오늘 저녁 메뉴를 피자로 할까 많이 고민 중이에요.

 

 

양념감자

 

빈센트 피자 양념감자, 맛있어요. 진짜 양념감자 정말 맛있어요. 

양념감자 6000원.

 

감자튀김

 

양념감자는 완전 추천해요. 맛있어요. 양념감자 맛집이에요. 양념이 너무 적절하게 짭조름해서 기분 좋게 맥주를 마실 수 있었어요. 

 

 

피맥

 

빈센트 피자 분위기도 괜찮고, 피자도 괜찮고, 양념 감자도 괜찮았어요. 

다만 생맥주가 너무 아쉬웠어요. 밍밍했어요. 클라우드에 대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데, 이곳 클라우드는 영 아니었어요. 8월엔 맥주가 별로였는데, 지금이면 괜찮아졌을 수 있겠네요.

 

오목교역피자

 

아마도 나중에 친구들이 오목교에서 모이게 되면 다시 방문하지 싶어요. 부담 없고, 분위기가 모여서 이런저런 얘기하기에 편했어요. 

목동 빈센트 피자, 친구들 모이기에 괜찮은 피자집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