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기네스 콰트로 치즈 와퍼 콤보, 햄버거 후기 리뷰,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주고 내가 사먹은 후기.

 

 

 

기네스와퍼콤보
햄버거

 

 

 

햄버거 내돈주고 사먹은게 참 오래됐네요. 햄버거 잘 안먹어요.

 

햄버거가 맛있는 걸 아는데 그 달고 짭조름한 맛이 그다지 유쾌하진 않아요.

 

 

 

버거킹할인
버거킹

 

 

 

 

 

 

KT 통신사 할일 쿠폰 있길래 사먹었어요. 

 

기네스 콰트로 치즈 와퍼 콤보 정가가 10,200원 이네요. 콤보라길래 감자튀김도 같이 주는줄 알았는데, 햄버거 단품 하나와 콜라 주네요.

 

 

 

더블할인
쿠폰

 

 

 

원래의 절반 정도의 가격인 6500원에 햄버거를 사먹은건데, 6500원 이 가격이 정가라고 생각될 정도였어요.

 

요새 햄버거 엄청 비싸네요. 햄버거 가게를 전혀 안가다보니 물가 상승을 전혀 체감 못하고 있었어요.

 

 

 

버거킹
bergerking

 

 

 

 

 

 

버거킹, 비싼 햄버거 파는곳 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맞네요.

 

영업직으로 일하는 친구는 버거킹 자주 찾는다고 합니다. 회사돈으로 점심값이 나오니까 혼자가서 점심 해결하기 좋다고 하네요.

 

 

 

 

 

버거킹 염창역점

서울 양천구 목동 514-5 어바니엘염창 1층

 

 

 

버거킹매장
버거킹실내

 

 

 

버거킹 매장 참 깔끔해요. 정말 먼지 하나 없었어요.

 

 

 

 

 

 

와퍼콤포
버거킹햄버거

 

 

 

햄버거 맛있어요. 인정해요. 근데 너무 뻔하게 맛있는 햄버거라서 특별한 기대도 없고, 색다른 경험이 되지 않아요.

 

그 특유의 달면서 짭쪼름 한 맛이에요.

 

 

 

콤보
봉투

 

 

 

기네스 콰트로 치즈 와퍼 콤보, 콤보라고 하길래 세트메뉴를 그렇게 부르는건줄 착각했네요.

 

원래 가격이 10200원이니까 당연히 세트인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그냥 큰 햄버거랑 콜라 가격이 10200원이에요.

 

뭐가 더 있나 해서 봉투를 살펴봐도, 버거 단품 하나가 끝이네요.

 

 

 

 

 

 

와퍼
버거

 

 

 

햄버거 정말 맛있지만 뻔한 맛이 더이상 행복한 경험을 주지 않기에, 굳이 내돈주고 사먹진 않는 음식이 돼버렸어요.

 

 

 

와퍼콤보
검정햄버거

 

 

 

기네스 콰트로 치즈 와퍼 콤보, 내용 물 풍부해요.

 

좀 눌러놔서 그렇지, 내용물 풍부하고 맛있어요. 베이컨 삐져나온거봐요. 베이컨 맛있잖아요.

 

 

 

콰트로치즈
기네스콰트로

 

 

 

 

 

 

안에 이렇게 커다란 토마토랑, 양상추랑, 치즈랑 막 엄청 품질 좋은 햄버거예요.

 

다 좋은데, 너무 달달한 맛이라서 그런지 이가격이만 안되는거 같다는 편견이 끼어요. 이렇게 단 음식은 저렴해야한다는 편견이 있네요.

 

 

 

기네스와퍼
검정버거

 

 

 

기네스 콰트로 치즈 와퍼 콤보, 빵이 까만색이라 어색했는데, 색이 뭐든간에 맛있어요.

 

 

사실 햄버거 되게 건강한 식품인데, 야채랑 고기랑 빵이랑 건강하게 먹는 그런 음식인데, 너무 달아서 안건강해 보여요.

 

 

 

한맥식품 마시따 숯불그릴벅 냉동버거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한맥식품 마시따 숯불그릴벅 150g 냉동버거

COUPANG

www.coupang.com

 

 

 

버거킹후기
버거킹후기

 

 

 

언젠가 또 햄버거 먹게 되는 날이 오면, 치킨 패티 먹을래요. 햄버거킄 치킨 패티가 맛있엉.

 

햄버거, 서울, 한국, 버거킹, kt통신사, 더블할인, 기네스와퍼, 콰트로치즈, 와퍼, 콤보, 후기, 맛집, 리뷰, Hamburger, Seoul, Korea, BurgerKing, kt, discount, GuinnessWafer, QuattroCheese, Wafer, Combo, Review, Restauran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