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터리 생고기, 무한리필 삼겹살 후기 추천. 이 블로그 모든글은 내돈주고 내가 사써 쓴 후기 입니다.


염창점


유명한 프랜차이즈 엉터리 생고기 무한리필 삼겹살 먹었어요. 맛있네요.



항상 느끼지만 프랜차이즈는 어간해서 패하기 힘듭니다. 프랜차이즈 신뢰해요.


엉터리생고기


엉터리 생고기 염창점입니다. 이벤트하는 현수막이 보이네요. 



엉터리생고기 염창점

서울 강서구 염창동 263-2



무한리필삼겹살


무한리필 삼겹살 1인에 11,000원입니다. 요즘 무한리필 가격치고 좀 저렴한 가격이라 고맙네요. 아무래도 동내가 엄청난 번화가가 아니라서 임대료가 비교적 저렴한가봐요. 


고기 상태가 참 좋아 보이네요. 그러나 무한리필이 어디나 그렇듯이 비계 많은 부위를 섞어 줍니다. 


무한리필


무한리필를 팔면서 비계부위를 섞어주는거 이해됩니다. 무한리필 로 비계 부위 처리하는거 인정. 어차피 비계 싫어하면 비계 잘라내어 버리면 됩니다. 저는 비계 좋아해요.



삼겹살부위


거주지에서 멀지 않은 식당이라 자주 오고 싶긴한데, 동내 친구가 없어서 이 식당에 방문할 일이 너무 없어요. 동내 친구만 있어도 한 달에 한 번쯤은 방문할 법한 식당인데, 아쉽네요.


삼겹살



엉터리 생고기 무한리필 삼겹살 상태 참 깨끗하네요. 고기를 쌈싸먹는걸 좋아해서 고기를 작게 잘라요. 쌈이나 마늘 고추 같은 채소 많이 먹으려고 작게 잘라서 온갖 채소랑 같이 먹습니다. 뭔가 그래도 건강 생각하는 마음에서. 양심.


엉터리삼겹살


엉터리 생고기 염창점 실내입니다. 넓고 깨끗해요.

식당이 커서 테이블 간격도 넓직 넓직 합니다. 고기집인데 쾌적해요.


엉터리생고기


요즘 식당들은 대부분 입식 테이블(식탁)으로 바뀌어 가고 있어요.



이 식당도 옛날에는 좌식이었는데, 입식 테이블(식탁)으로 바뀌었어요. 식당들이 일괄적으로 바뀐걸 보면, 지역에서 지원을 좀 해줬겠죠.


상추


상추, 여름에 장마와 태풍으로 채소 값이 많이 올랐다데요. 그래서 상추 추가주문은 양심상 못했어요.


파절이


파절이. 과거 지인은 파절이 맛집을 찾아다녔는데, 파절이 맛잇는 삼겹살집 유명했죠. 파절이 맛있어요.



삼겹살구이


삼겹살이랑 마늘 구워 먹는거 너무 좋아요.


된장찌개


엉터리 생고기, 된장찌개 무한리필입니다. 주전자에 된장찌개가 들어있어서 가져다가 계속 부워먹어요. 그리고 두부도 알아서 가져다 넣어 먹으면 돼요. 고마워요 엉터리 생고기 사장님. 



무한리필 된장찌개를 계속 끓이면, 너무 짜져요. 생수를 부워서 간을 맞춰줍시다. 


삼겹살


삼겹상 상태 참 좋네요. 무한리필인데 삼겹살 참 고와보입니다. 식당 회전률이 좋나봐요. 


엉터리생고기후기


삼겹살 무한리필, 소주 두병, 비냉 하나 나눠먹고 왔습니다. 엉터리 생고기 염창점, 참 좋은 식당인데 자주 함께 갈 친구가 없네요. 이 블로그 모든글은 내돈주고 내가 사써 쓴 후기 입니다.

한국, 서울, 강서구, 염창동, 무한리필, 삼겹살, 후기, Korea, Seoul, Gangseogu, Yeomchang, refill, Samgyeopsal, review.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