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염창동 장어 맛집, 맛있고 가성비 좋아서 가족 외식때 마다 가는 장어 식당.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 주고 내가 작성한 글입니다. 


가족외식



가족이 장어 좋아해요.

8살 조카도 장어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염창동회식


염창동 장어 맛집 '동아 풍천 민물장어 직판'

가족 외식이면 항상 방을 예약하고 방문합니다. 가족 외식 하기 좋은 식당이에요. 


강서구회식


룸 말고도 매장 안에 테이블이 많아요. 작년엔 가격대비 맛과 서비스가 좋아서 항상 손님들로 바글바글 했었어요. 특히 회식하러 많이 오는거 같아요. 




동아풍천민물장어


강서구 염창동 동아풍천민물장어.

아파트 지하에 있는 넓은 식당입니다.



서울 강서구 염창동 258-1 염창동아3차아파트 303동상가



장어가격


동아풍천민물장어 가격. 품종 자포니카(토종 국내산 최고급 어종)


한마리 대(살고기 약 300g) 29900원, 장어정식 19900원, 장어 덮밥 9900원, 후식 볶음밥 4000원, 어린이 돈가스 6000원, 장어탕 6000원.


장어 가격 저렴합니다. 장어 가성비 최고 인듯해요. 이 식당이 생긴 이후로는 가족 외식 주로 이 장어 맛집에서 합니다.


강서구외식


장어를 식탁위에서 구울 수도 있고, 주방에서 구워서 나오도록 할 수도 있어요.



보통 주방에서 한번 익혀서 나온게 먹기 편해요. 눈앞에서 장어를 익히면 장어 움직이는 모습이 좀 무서워요. 


장어반찬


반찬 다양하게 나옵니다. 생강, 부추무침, 샐러드, 상추, 깻잎절임, 김치 등.

부추, 생강, 깻잎은 먹어도 먹어도 모자랍니다.


염창동맛집


모자란 반찬은 직접 마음껏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먹어요. 요즘은 셀프바 이용시 꼭 마스크를 착용합시다. 



장어소금구이


동아풍천민물장어 식당, 장어 맛있어요. 

방문때마다 항상 만족하는 곳입니다. 특히 8살 조카가 장어를 너무 좋아해요. 


집근처에 가성비 좋은 장어 맛집이 있어서 자주 찾아요. 


장어뼈튀김


장어 뼈 튀김을 달라고 하면 줍니다. 조카가 이 장어 뼈튀김도 너무 좋아해서 계속 주워먹어요. 



장어 주문하고, 나오는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입이 심심할수 있는데, 그때 이 뼈튀김 먹고 있으면, 적당이 위장이 시동도 걸고 재밌어요.


장어소스


순서대로 '매콤 짭쪼름, 쌈장, 달콤 짭짤'. 개인 장어 소스 이렇게 나와요.

개인적으로는 달콤한 소스를 가장 좋아해요. 단맛은 언제나 맛있어요. 


장어구이


장어 참 맛있어요. 장어 많이 먹으면 느끼한데, 그래도 맛있어요. 느끼한건 언제나 맛있어요.



장어 참 맛있는데,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자주 먹진 못해요. 다행히도 동내에 이렇게 가성비 좋은 맛집이 있어서 행복하네요.


장어


깻잎에 장어 생강 부추 고추 올려서 쌈싸먹어요. 원래 쌈싸먹는거 좋아해요. 특히 장어는 매번 쌈싸먹습니다.


열무김치


공기밥 주문하면 열무김치(?) 줍니다. 이거 굉장히 시원하고 담백해요. 장어만 먹다보면 느끼함이 올라오는데, 이 김치 국물 마셔주면 느끼함이 쫙 내려가요.



염창동외식


장어 참 맛있어요. 너무 깨끗하게 먹어서 자랑스럽네요.

이 식당 볶음밥도 꽤 맛있어요. 이 날은 장어로만 배를 채워서 볶음밥은 못먹었는데, 볶음밥도 추천해요.


어린이놀이방


동아풍천민물장어 어린이들 놀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조카는 밥 다 먹고, 놀고 있네요. 혼자 놀아도 신기한 놀이기구들이 많아서 재밌게 놀더라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