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문동 스노우볼 맛있어요.

일 때문에 충남 청양군 농부마켓 (충남 청양군 대치면 칠갑산로 704-18)에 가서 샀어요. 선한 제빵소 제품이네요. 


맥문동과자



'선한 제빵소'는 충남 청양군에서 운영하며 농촌자원 수익모델 시범사업을 통해 우리 쌀 100%와 청양의 농산물로 건강하고 착한 쌀쿠키를 만들어 파는 곳이라네요.


스노우볼과자


스노우볼이라는 제과제빵(?)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이거 추천해요. 더럽게 손으로 먹었는데, 저혼자 먹는거니까 괜찮아요.


맥문동이 무슨 맛을 내는 식재료인지는 모르겠어요. 그냥 뭔가 향긋, 새콤한 향이 쌀짝흐르는데 그것이 맥문동의 향인가 싶어요.



그냥 스노우 볼이라는 이 과자가 맛있어요.


농부마켓


선한제빵소 '스노우볼'을 구매한 곳은 충남 청양군의 농부마켓 (충남 청양군 대치면 칠갑산로 704-18)입니다. 


청양군


농부마켓이라고 하는 지역 농수산물 파는 매장입니다. 



선한제빵소과자


할 일 있어서 들렸다가, 하얀색의 스노우볼이라는 과자가 맛있어 보여서 집어 들었어요.


제과


딱봐도 달콤하니 맛있어 보이잖아요. 그래서 샀어요. 값진 과자 옆에두고 두고두고 먹으려고 샀어요.



스노우볼과자


맥문동 스노우볼. 과자류, 내용량 100g.

원재료 버터, 분당, 설탕, 계란, 박력쌀가루, 건식찹쌀가루, 아몬드 분말, 맥문동 분말, 다진호두.


맥문동 스노우볼에 맥문동 분말이 1.7%나 들어있네요. 대기업 과자들에비하면 양심적인 첨가량이네요. 


맥문동스노우볼


스노우볼은 쌀과자입니다. 치킨도 쌀베이크치킨을 좋아했었는데, 쌀로 만든 과자 튀김은 참 맛있네요.



너무 맛있게 먹느라 이쁘게 접시에 담은 사진은 못찍었네요.


스노우볼


맛있어요, 맥문동 스노우볼.


농부마켓.

충남 청양군 대치면 광대리 316-22.


충남 청양에 갈 일이 딱히 없는데 가게 된다면 재구매 할 겁니다. '선한재빵소', '농부마켓'에서 팔고 있는 쌀과자 종류별로 사봐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