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야시장 후기 신도림점 50cm 바게트 브릿지, 신도림 먹자골목 주점 맛집 펍 생맥주.

이 블로그에 모든 글은 내 돈주고 내가 산(사용한) 후기 입니다(내돈내산). 


뉴욕야시장후기


신도림먹자골목 뉴욕 야시장 가서 맥주 마셨어요. 7월 말 방문했습니다.



8월 부터 갑자기 감염병이 심각해 질 줄 알았다면, 7월 말에 좀 더 싸돌아다닐걸 그랬네요.

보름 넘게 친구들과 술 못해서 답답하네요.



뉴욕야시장 신도림점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36 1층

#분위기좋은 #술한잔하기좋은 #아메리칸펍 #친목모임



신도림


신도림역 먹자골목은 신도림역 2번 3번 출구나 나와서, 신도림 포스빌 오피스텔 뒷 골목 입니다. 

여기서 음습한 골목길 쭉 들어가면 뉴욕 야시장이 나옵니다.


야시장


7월 말 일일 국내 확진자 많아야 10명 보통 5명 정도였는데, 지금 확진자 수는 무섭게 치고 올라오네요.



뉴욕야시장신도림


뉴욕 야시장 잘 몰라요. 친구들이 가자고 해서 따라갔습니다.  좀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 주점 맥주 펍 인가봐요. 

뉴욕야시장 검색해보니까 술이랑 파스타랑 먹는 주점이네요. 


건빵


뉴욕 야시장 기본 안주 건빵.

건빵은 이발에 너무 껴서 별로예요. 달콤한 뻥튀기나 짭조름한 막대과자가 좋아요. 



뉴욕야시장파스타


뉴욕야시장 메뉴.

치킨, 까르보나라치킨, 로제파스타 치킨, 우삼겹 미트 소스 파스타, 크림파스타, 비프 글라시 스튜, 칠리와 치즈입은 닭갈비, 짬뽕탕, 해물누릉지, 햄버거스테이크.


뉴욕야시장가격


뉴욕 채끝 스테이크, 비프 스테이크, 또따이, 40cm 걸리버 핫도그, 피자, 고르곤졸라피자, 50cm 바게트 브릿지, 케이준 샐러드, 소세지, 몬테크리스토, 감바스, 오돌벼, 맥앤치즈, 낫쵸, 치즈볼, 먹태, 샤베트.


뉴욕야시장메뉴판


칵테일, 라즈베리, 블루베리, 모히토, 더치 맥주.



뉴욕야시장메뉴


블루문, 세젤큰생맥주, 생맥주, 소주, 클라우드, 밀러, 카스, 테라, 로제비어.


맥주


생맥주 주문했어요. 



생맥주


어우, 생맥주 참 맛있게 따라 나왔네요.

뉴욕야시장 알바생이 정성을 다해서 따라줬어요. 감사합니다. 


뉴욕야시장바게트


친구들 주문하는거 구경했습니다. 

친구들이 뉴욕야시장 바게트 브릿지 50cm 주문했어여. 굉장히 인상적인 비주얼이네요. 


안주추천


뉴욕야시장 바게트 브릿지 50cm 실제로 봐도 진짜 인상적이네요. 제 생일인줄.

바게트에 갈비(?) 양념 고기랑 치즈랑 토마토랑 이쁘게 올려나와요.



50cm바게트


뉴욕야시장 바게트 브릿지 50cm 맛있어요. 이날 너무 배불러서 많이 못먹었는데, 맛있는 메뉴예요. 

딱 봐도 맛있어 보이잖아요. 양 도 많아요. 빵이라서 먹다보면 배도 불러요. 


바게트브릿지


뉴욕야시장 바게트 브릿지 50cm 길어서 가위로 토막내서 먹었어요. 

다시봐도 참 인상적인 메뉴네요. 



근데 빵에 비해 위 재료가 적어요. 위 재료가 많은건 맞는데 빵의 두께에 비해서는 적어요. 

그리고 식으면 빵이 좀 딱딱하고 질겨져요. 바게트라서. 금새 먹으면 맛있고 좋은 안주 입니다. 


뉴욕야시장


뉴욕 야시장, 오랜만에 젊은사람들 찾는 주점에 갔는데 괜찮네요.

이름이 뉴욕야시장이라니. 재밌네요.


뉴욕야시장, 신도림, 먹자골목, 주점, 호프, 펍, 메뉴, 가격, 술, 생맥주, 바게트, 추천, 후기, 리뷰, 맛집, 한국, 생활, NewYorkNightMarket, Sindorim, FoodAlley, Tavern, Hope, Pub, Menu, Price, Alcohol, DraftBeer, Beer, Baguette, Recommendation, Review, Restaurant, Korea, Life, 서울, seoul, سوق نيويورك الليلي, سيندوريم, زقاق الطعام , الحانة , الأمل , الحانة , القائمة , السعر , الكحول , البيرة, الرغيف الفرنسي , التوصية , المراجعة , المراجعة , المطعم , كوريا , الحياة,كوريا,سيو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