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페 misope 구두 수리 후기 리뷰 추천 입니다.

이 블로그에 모든 글은 내 돈주고 내가 산(사용한) 후기 입니다(내돈내산).


미소페후기


9년 전에 미소페 구두 샀습니다. 정말 오래된 구두인데, 이런 구두를 무료로 수선받았어요. 미소페misope에서 밑창을 공짜로 갈아줬어요. 감동이네요.

구두 수선 후기 입니다. 구두 주름은 디자인입니다.


구두추천


9년전에 지인 결혼식 갈 때 신으려고 약 10만원 정도 하는 구두를 샀어요. 제 돈으로 구매한 첫 구두라서 기억이 납니다. 강서구 어디 마트인가 백화점에가서 샀어요. 


미소페 매장에서 구매 할 때 그곳 사장님이 '미소페(misope) 구두는 평생 무료 구두굽 수선이 된다'고 했던걸 어렴풋이 기억(9년전 기억)합니다. 그래서 검색해보니 진짜 미소페 구두 무료 수선(?/구두굽 교체?) 된다고합니다.


그래서 서울 강서구 NC 백화점 미소페(misope) 매장에 방문했어요.


구두수선


약 9년 전에 구매한 미소페(misope) 구두 입니다. 당시 10만원 정도 주고 샀어요. 


구두를 샀는데 너무 딱 맞는 신발을 사서 발 아파서 저는 몇 번 못신었고, 아버지가 8년간 신고 다니셨어요. 한 치수 큰 걸 샀어야 했는데 잘사서 정작 저는 못 신었네요.

아부지는 자기 발에 맡길래 아버지 신발인줄 알고 신었데요. 8년동안 신고 다니신고보면 구두 품질 좋나봐요. 발도 편하고.


아버지 걸음이 팔자 걸음인가 봅니다. 뒷굽이 바깥쪽 부분만 닳아 있네요. 앞부분 밑창도 다 해져있어서 비온날 대리석 바닥을 걸을때면 아마도 미끄러웠을 겁니다.


미소페수선


구두 굽 교체(구두 수선?)을 위해 서울 강서구 NC 백화점 미소페(misope) 매장에 방문했어요. 구두 굽 수리 AS를 말씀드렸던 쿨하게 접수해주셨어요.


미소페(misope) 구두 잘샀네요. 무료로 구두 굽도 교체해 주고. 9년전 기억에 따르면 구두굽 수선 평생 해준다고 했어요.


구두 맡긴 후 접수증을 받고,  3~5일 쯤 지나서 구두 찾으러 오라고 연락이 왔어요.


남자구두


구두를 맡긴 NC 백화점 미소페(misope) 매장으로 갔어요. 

미소페는 NC백화점 1층에 있어요.



NC백화점 강서점 미소페(MISOPE)

서울 강서구 강서로56길 17, 1층


구두수리


미소페(MISOPE)에서 굽 수리 끝난 구두를  받아왔습니다.

제가 1년, 아버지가 8년을 신은 구두가 도착했어요.


미소페평


원래 구두 안에 깔창도 없어져서 딱딱했는데, 폭신한 깔창같은거 새로 붙여(깔아)주셨더라구요. 미소페 충성충성. 감사해요.


구두굽


구두 굽 수리도 잘해주셨어요.  구두굽 깔끔하게 박아주셨네요.


구두굽수선


미소페(MISOPE) 구두굽 무료로 이렇게 새로 갈아주셨어요.


근데 혹시 원래 구두 회사들이 구두굽을 무료로 교체해 주는 건데, 제가 몰라서 이렇게 미소페에 충성충성하는건가 싶네요. 어째뜬 미소페 충성충성.


밑창


구두 밑창 앞 부분도 새로 갈아주셨어요.


수리전 구두와 비교해보니까, 정말 양심도 없이 헌 구두 주고 새 구두 받아왔네요. 구두 가격에 비해 너무 과한 서비스를 받은 기분이라 참 고마워요.


조만간 제 발에 맞는 구두 하나 사려는데, 미소페 찾아가야겠어요. 충성충성.

이 블로그에 모든 글은 내 돈주고 내가 산(사용한) 후기 입니다(내돈내산).


구두, 미소페, misope, 추천, 후기, 리뷰, 수선, 굽, 교체, 밑창, 깔창, 무료, 가성비, 중저가, 백화점, 한국, 생활, Shoes, recommended, review, repair, heel, replacement, sole, insole, free, costperformance, department, korea, life, livin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