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니트 캐주얼 검정 신발' 후기, 추천, 일상, 발 편하고 가볍고 저렴한 신발, 일상

정장, 교복, 캐주얼, 어디든 다 잘 어울리는 신발입니다.

이마트에서 이마트 브랜드 '데이즈'의 니트 캐주얼 신발 270입니다. 검정샀습니다. 니트 천 재질로 만든 신발인가봅니다. 생각보다 튼튼하고 내구성 좋습니다. 


이마트신발


흰색 '데이즈'의 니트 캐주얼 신발 270 구매후 한달 뒤쯤 검정 색 바로 샀습니다. 그 후기를 지금 적습니다. 신발 사진이 남아있길래 적어봅니다. 


2020/06/03 - [문화 생활/사용후기] - 이마트 신발 니트 캐주얼 후기, 추천


니트캐주얼


이마트 데이즈, 한때 자주 갔습니다. 가격대비 좋은 상품많아서 자주갔습니다. 최근 세미정장(?) 스러운 옷을 입고 출근해야하는 경우가 생겼었는데, 너무 촌스럽지 않은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의 옷들 구매했습니다. 옷은 입어보고 구매하는데, 이마트는 따라다니는 점원도없고, 눈치않보고 마음껏 입어볼 수 있어서 편합니다.


신발추천


'데이즈'의 니트 캐주얼 신발 가격 이마트몰에서 16000원입니다. 저렴합니다. 그래서인지 뽑기운 있습니다. 작년 7월 말에 구매한 '데이즈 니트캐주얼 흰색 신발'은 구매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천과 고무판이 뜯어졌습니다. 그래서 다이소 접착제로 직접 붙여서 신고다녔습니다. 


2019/05/13 - [문화 생활/사용후기] - 다이소 신발용 순간접착제(강력접착제,본드) 신발 붙인 후기, 로퍼,운동화 붙이기


반면에 '데이즈 니트캐주얼 검정' 신발은 한 겨울을 제외하고 매일 신고다녔는데 불구하고 아직도 튼튼합니다. 신발 가격이 저렴하니까 뽑기운 인정합니다.


구두대신


바지 색깔이 교복같은데, 이마트에서산 정장바지(?) 일껍니다. 이게 출근복장 입니다. 버스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신발자랑하려고. 신발 가격대비 디자이이나 품질이 좋아서 찍었습니다. 블로그 올리려고.


인생신발


반바지 입고 돌아다니면서 찍은 사진일겁니다. '데이즈 니트캐주얼 검정 신발' 신고 이곳저곳 돌아다니고, 출근하며 매일 신어도 문제없이 잘 신고 있습니다. 가볍고, 부담없는 가격에 얍실한게 제가 원하는 디자인입니다. 

이마트몰을 보니 검정색은 없는데, 동내 이마트 한번 들려서 '데이즈 니트캐주얼 검정 신발' 있는 지 확인해 봐야겠어요. 굉장히 추천하는 '데이즈 니트캐주얼 검정 신발'입니다.


신발,운동화,구두,정장,슈즈,이마트,데이즈,구두대신,구두대용,깔끔한,가성비,내구성,출근,편한신발,발이편한,일상신발, Shoes, sneaker, suit, shoesinstead, shoesubstitute, heatwave, durability, work, comfortable, feet, korea,dailylif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