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페 방문해서 구두 샀어요. 이 블로그의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사용한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미소페구두

 

 

웬만하면 의류는 직접 입어보고 사려고 많이 노력합니다.

 

어릴적에 인터넷으로 옷을 많이 샀는데, 절반은 맘에 안 들어서 그냥 내버려두었던 거 같아요.

 

그래서 바쁘지 않다면 다 입어보고, 신어보고 사려고 노력합니다.

 

미소페 NC백화점강서점

서울 강서구 강서로56길 17 NC백화점 강서점 1층

 


 

미소페 구두 수선 후기.

 

최근에 약 10년 신은 미소페 구두를 무료로 수선받았어요.

 

미소페 '구두 수리, 구두수선, 구두굽 교체'.

 

미소페구두굽

 

 

구두를 미소페 매장 들고 가던 때에도 무료 수선이 될까 싶었는데, 정말 됩니다.

 

약 10여 년 전에 샀던 그 구두를 무료로 수선해줘요.

 

2020/09/18 - [문화 생활/사용후기] - 미소페(misope) 구두 무료 수선 후기 리뷰 추천, 구두 수선, 백화점 구두 추천
 

미소페(misope) 구두 무료 수선 후기 리뷰 추천, 구두 수선, 백화점 구두 추천

미소페 misope 구두 수리 후기 리뷰 추천 입니다. 이 블로그에 모든 글은 내 돈주고 내가 산(사용한) 후기 입니다(내돈내산). 9년 전에 미소페 구두 샀습니다. 정말 오래된 구두인데, 이런 구두를 무

rumbing.tistory.com

 

아버지가 신던 구두인데, 이 구두가 새롭게 태어났어요.

 

약 10년을 신은 구두를 수선받아서 새것 마냥 돌아왔는데, 미소페 구두 내구성이 대단하네요.

 

구두수선

 

안 그래도 내 구두 하나 살까 고민하던 차에,

 

미소페 매장에가서 내 구두하나 장만했어요.

 


 

 

미소페 정장 구두, 스트레이트 팁, 남성 구두 구매 후기.

 

미소페는 30년 이상된 뛰어난 수제화 브랜드라고 하네요.

 

미소페구두가격

 

미소페 nc 강서점 1층에 방문해서 구두들 살펴봤어요. 

 

미소페

 

구두 무료 수선해주는 미소페에게 감사한 마음이 크기 때문에 

 

미소페 잘됏으면 좋겠네요. 

 

 

 

항상 승리하세요 미소페!

 

정장구두

 

미소페 세미 정장 구두.

 

남성구두 122031701, 스트레이트 팁.

 

미소페구두후기

 

구두 잘 몰라요. 단정해 보여서 샀어요.

 

구두 앞부분에 가로로 선이 하나 그어져 있으면, '스트레이트 팁' 구두라고 한다네요.

 

어떤 정장에나 무난히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구두양말

 

하지만 흰 발목 양말에는 어색해요.

 

평소에 구두를 잘 안신으니까, 아무생각없이 양말을 골랐는데, 어색하네요.

 

복숭아뼈가 참 쑥스럽네요.

 

스트레이트팁

 

미소페 검정 구두, 되게 무난해요. 잘 산거 같아요. 

 

이 구두 소개에 보면

 

'댄디하고 클래식한 기본 아이템, 가장 기본적인 스트레이트팁 디자인에 스티치 디테일을 더해 멋스러움 연출'

 

이라고 적혀있어요.

 

 

남성구두

 

구두 소개에 보면 '쿠션 인솔이 충격을 흡수하여 발의 피로도를 낮춤, 전체 가죽 사용으로 인한 높은 내구성'이라고 하네요.

 

아직 신발이 제 발에 맞지 않아서 그런지 불편해요.

 

구두의 '발 뒤꿈치에서 발목 넘어 복숭아뼈까지'의 길이가 제 발에 비해 좀 길어요. 

 

미소페, 한국, 구두, nc백화점, 후기, 옴므, 스트레이트팁, 정장, 슈트, 신발, 남성화, 구두굽, 무료수선, 굽교체, 수리, 오래신는, 클래식, 기본, Misope, korea, shoes, ncdepartment, reviews, homme, straighttip, suit, mens, heel, free, repair, replacement, long-wearing, classic, basic.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