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샀습니다. 이마트 신발샀습니다. 이마트 데이즈(DAIZ)브랜드 신발 샀습니다. 

이마트신발

싸고 단순한 디자인이 맘에들어서 샀는데 너무 편하고, 유용해서 자랑합니다.


●이마트 데이즈(daiz) 니트캐주얼 신발, 흰색 후기.

이마트가면 살 수 있습니다. 

데이즈 니트 캐주얼 신발 270입니다. 흰색샀습니다. 본래 발 사이즈는 265인데, 의류는 빨면 사이즈가 줄기때문에 한치수 크게 샀습니다. 니트 천 재질로 만든 신발이기 때문에 사이즈가 확연히 차이나게 줄어들까봐 한치수 크게 결정했습니다. 

데이즈신발

가격은 2만 5천원 정도 였는데, 여름이 끝날쯤부터는 1만 5천원(?) 정도로 가격을 내려서 팔고 있었습니다. 데이즈는 옷을 한계절 앞서서 팔기때문에 지금은 아예 팔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흰색신발

니트캐주얼 신발 엄청 편하고 저렴해서 굉장히 만족중인데, 벌써 가격을 낮추고 안팔려는 조짐을 보여서 많이 아쉽습니다. 발에 땀이 많아서 항상 얇은 천 신발을 선호합니다. 그래서 겨울 오기 직전까지는 얇은 신발을 신고 다닙니다.

이 신발 디자인이나 통풍성, 가벼움, 착용감 모두 맘에들었는데, 벌써 매장에 진열 접으려는 조짐이 몹시 속상합니다. 

니트캐주얼

니트 캐주얼 신발은 정장에 입으려고 샀습니다. 세미정장(?), 정장, 슈트에 입으려고 샀습니다. 정장류의 옷을 매일 입을 일이 생겨서 신발, 구두가 필요했습니다. 그런데 구두는 비싸고, 딱딱하고 무겁습니다. 불편합니다. 그래서 구두 대신 신을만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신발을 찾아보았습니다. 

다행히도 이마트 데이즈에 적장한 신발이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구두대용

니트캐주얼은 단순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립니다. 브랜드 무늬가없는게 너무 맘에 듭니다. 발 뒷부분, 아킬레스건 부분이 짙은 남색으로 덮혀있는데 이부분도 아무런 브랜드 로고 없읍니다. 정말 순수하고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매우 맘에듭니다. 그래서 검은색도 샀습니다.

구두대신

그러나 저렴한 가격답게 품질이 우수하지는 않습니다. 위 사진으로 보이는것 처럼 천과 고무 부분의 접착제가 약합니다. 한부분이 아니라 3군데 정도 틈새가 벌어졌습니다. 

2만원대의 신발에서 접착력이 약한것은 어느정도 납득하는 바입니다. 이 정도는 제게 큰 불만 요소가 아닙니다. 저렴한 가격과 단순한 디자인에 취해 이정도문제쯤은 혼자 해결하는데 불만이 없습니다.


신발본드

2019/05/13 - [문화 생활/사용후기] - 다이소 신발용 순간접착제(강력접착제,본드) 신발 붙인 후기, 로퍼,운동화 붙이기

신발 틈새문제는 다이소 신발 접착제로 손쉽게 해결하고 있습니다. 2000원으로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니트캐주얼 신발을 희색, 검은색 2개 구매했는데, 흰색만 유난히 틈새가 생깁니다. 검정색은 이렇게 틈새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복불복 신발이라고 저는 판단하고 있습니다. 흰색은 복불복에 실패했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정장운동화

흰색신발 매우 빨리 더러워집니다. 차를 타고다니지 않아서 직접적으로 발은 밟히지않아도, 저녁이되면 더러워져 있습니다. 그래도 이 문제 또한 다이소 제품으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운동화세정제

2019/08/10 - [문화 생활/사용후기] - 다이소 운동화 세정제 리뷰, 후기, 영상, 때가 진짜 잘 지워짐, 다이소 개꿀템. 신발빨래

다이소 운동화 세정제는 집을 나서기전에 현관에서 신발을 다시 하얗게 만들수 있습니다. 어디에서나 물없이 사용할 수 있고, 작은 사이즈로 매우 유용한 제품입니다. 다이소 운동화 세정제는 무조건 제구매 할 겁니다. 진짜 개편해요.

여기까지 이마트 데이즈 니트 캐주얼 흰색 신발 후기였습니다. 정말 너무 편하고, 가볍고, 저렴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딱 제 취향이여서 맘에드는 신발입니다. 그런데, 1주 전에 이마트에 가보니 35%가까이 할인하는 것을 보고, 가을이 오면(추워지면) 제품을 팔지 않으려나보다 싶은 생각에 많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신세계 정용진 회장이 이 신발 신어보고 반해서, 내년에도 팔아줬으면 합니다.


흰색운동화,추천,정장신발,구두대용,구두대신,면접신발,깔끔한신발, 저렴한신발,이마트신발,니트캐주얼,캐주얼신발,이마트,데이즈, 발편한신발,daiz,이마트인생템, 운동화세정제후기,신발본드,운동화,신발.




+ Recent posts